방콕 상업의 중심가 빨간옷 대치 상황 직접 촬영[사진 및 영상물]

- 태국 방콕에서 상업의 중심지 이기도한 수쿰빗 로드 "씨롬, 씨얌, 마붕콩 등" 대형 쇼핑몰과 가계들이 벌써 1달 가까운 기간동안 장사를 못하는 상황으로 치닫고 있는 상황을 직접 카메라 들고 사진과 동영상을 촬영해 보았습니다.

- 그런데 절대~~!! 가지 마세요.. 위험하더군요..
이들 상업의 중심지인 씨롬 등지에서 길을 막고 있는 빨간옷 시위대들은 주변에 무기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여차하면 걍~~ 쏩니닷... 

그리고 외국인들은 눈에 잘 띄지도 않고 가끔 한 두명 정도? 보일까? 태국 망해가는 모습을 보고 있습니다.


- 씨롬 역은 한쪽 출입구는 막고 있고, 나머지 한쪽 출입구 쪽은 일부만 열어 놓고 손님을 맞이 합니다.


- 길에서 빨간옷을 판매하는 시위대들 일부 외국인들이 기념으로 구입하기도 하더군요.


대형 트럭은 놓고 시끄러운 연설을 하고 있는 시위대 들..


저짜게 저를 차분히 야리고 있는 아좌씨.. 사진 촬영을 상당히 싫어하더군요.. 일부 시위대들은 찍지 말라고 합니다.. 쥐랄


장사가 안되는 통에 아예 가계문을 닫고 어디론가?? 떠난?



평일 주말 할것없이 언제나 이벤트와 청소년 여행객들이 자리잡고 휴식을 즐기고 있는 장소인 파라곤 공터는 지금은 휭~~ 하니 을쓰년 스럽기 까지 합니다.


 
곧곧에 검은옷은 입은 자들이 있는데요.. 이들도 시위대 일부이면서.. 좀 극성 맞는 짖들을 하나 봅니다. 아주 더티하게..


씨롬 역 사거리에서 큰 트럭으로 길을 막고 오가는 행인들은 감시합니다.. 아주 지랄들을 합니다.


이 길은 수상보트를 탈수 있는 씨롬역에서 빠뚜남 가는 방향인데요 .. 거의 하루 종일 길이 막히는 걸로 유명한데..가끔 차가 지나갑니다..애효`~




[papam.net /papa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