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보] 비상사태 상황국센터 시위대 원청봉쇄 18.00시부터 진압실시~!


오늘 오후 18.00시 부터 비상상태 상황센터 "싼싸른 께우깜넷 씨( พ.อ.สรรเสริญ แก้วกำเนิด)" 발표에 따르면, 이번 시위대인[빨간옷] 불법집회 지역에 대해 전면적인 물과 전기를 끊을 것이고, 동북부쪽 도로와 연결 되어진 페차부리도로 위타유도로 팔람4도로 와 라차빠쏭으로 연결된 시위장 주변 도로를 원천봉쇄 차단하여 군대를 투입한다 

- 오늘 13일 오전 11시 30분경 태국 방송사 뉴스를 통해 방송되었습니다.

이번 시위대 총격전 피해를 최소화 하기위해 군 장갑차를 동원해 막을 것이고, 내일 14일까지 시위장 주변 도로 쇼핑센터 호텔 상가 기업체 사무실등 모든 서비스를 중단할 것을 당부하였습니다.

- 이번 씌뎅 시위대 사건으로 태국은 큰 경제적/ 사회적/ 정치적 위험에 빠져 있습니다. 아무리 자신들에 뜻을 옳다하여 국가와 국민을 큰 위기로 몰아넣고 27명이라는 사망자 발생. 외국인 관광객은 찾아 보기 어렵고, 나라는 도탄에 빠져 이 이상 더 진행하게 되면 태국은 자칫 파산위기에 몰릴지도 모릅니다.. 피해가 최소화 되어야 하겠지만...이런 불법적이고 어리석은 시위는 있어서는 안된다는 좋은 교훈을 주고 있습니다.

[papam.net /papa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