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엔조이 [끽] 하실래요? 여자 VS 남자



 

  우리가 생각하는 그 이상의 무엇이 숨겨져 있는 곳 태국 우리 생각을 훌쩍 뛰어 넘는 일들이 무수히 벌어지고 있는 곳이죠..

그렇다고 해서 꼭 위험한 일만 있는것도 아니고.. 가끔은 아니..일상속에 언제나 존재하는 사랑 싸움.. 그 속을 깊이 파고 들면 아주 홀라당 뒤집어 집니다.

혹시 엔조이 좋아하십니까?? 음 .. 여자들에게 우리 엔조이 어때요 란 질문을 확실하게 던진다면? 반응이 어떨까요?

『 어머~ 이런 쌍 제수없게 시리.. / 어머머..짐승 /왜 이러세요../ 경찰 부를거에염/ 등등.. 그러나 이런분들도 음.. 재미 있겠네요/ 서로 귀찮게 안하는 조건에서 / 조아조아 가는거야 등등 / 』

- 태국어에서 กิ๊ก 끽 이란 사전적 의미는 물건과 물건이 부딧치는 소리를 일컫는데요..보통 이런때는 꺽꺽 이란 의성어를 씁니다.. 사전상 나와 있는 똑똑 소리를 태국에서는 "꺽꺽" 이라고 하죠..

  태국인들 사이에 กิ๊ก 이란 엔조이를 뜻합니다.. 비속어인 섹스[떡]와 관련된 말을 할 때 대부분 사용하는데 결혼을 했건 애인이 있건 없건 상관없이.. 그냥 서로에게 부담 없이 즐기는 남녀 관계를 일컫습니다.

  그렇다면, 태국 끽이란 속 깊은 이야기는 무엇이 있을까 궁금했습니다. 사실 내숭에 최고봉인 『어머~ 왜이러세염.. 전 한남자 밖에 몰라요..우린 그렇게 배웠어염.. 어머』 콱 ~~썅 그냥

20대 부터 60대 이상 여성들이면 누구나 똑같이 하는 말이 있는데요.. "전 아직 혹은 이혼했어요" 이야기 입니다. 뭔소리냐구요?

태국 여성들 대부분 정신세계가 홀라당 깨는 순간...은?

질문: 결혼했나요?
왈; 아직요
질문; 태국분들 결혼 일찍하던데....?!
왈; 저는 24살쯤 결혼했다 1년 살고 이혼했어요..

또 다른 사람 질문

질문; 결혼 했나요?
왈; 아직요
질문; 나이가??
왈; 49살요
질문; 오 피[누나]네요...
질문; 결혼은요?
왈; 아직요
질문; 음....?? 찡찡[정말요]
[그러나 얼마 지나지 않아 버젓이 같이 살고 있는 남편과 2 아이의 엄마라는 것을 알게 됩니다.]

  그렇다면, 끽에 대한 깊이를 알기 위해선 한 두번 만나선 알수 없구요.. 몇 차례 만나봐야 속내를 들어냅니다. 물론 몸으로 일하는 직업 여성들[마사지, 술집 , 거리] 여자들은 무조건 당근 끽한다고 하죠..[이런 뇨자들 말고] 은 무조건 된다고 합니다..

  저는 일반인 상대로 대화를 했습니다...그런데.. 참으로 편안하게 시간이 지나고 나면 에 대해 아주 솔직하게 이야기 합니다. 이야기인 즉, 태국인 남성에 대한 불신이 크고 일 안하고 바람잘피고, 술 좋아하고, 담배피고.. 이런 모습이 너무 싫다 그래서 다른 남자들을 만나다고 합니다..그런데 이런 이야기를 4년전에 들었다면 아~~ 안됐다 여자들..이럴텐데.지금은 아~썅것들.. 어디서 개 구라를... 왜냐구요?

  여성이 우월한 사회 태국여자들 팔자도 아주 쎕니다.[팔자에 관한 내용 포스트 할겁니다.] 여자들이 워낙에 드세다 보니 성욕도 강해서 한 남자에 만족하지 못하는 여성들이 무지무지하게 많아요..이건 솔직하게 들은 이야기 입니다. 보통 자신과 결혼한 남성. 애인에게 있어 성관계 만족하지 못한다는 이야기를 솔직하게 이야기들 해줬죠..

- 끽이 좋아.. 결혼이 좋아?
  당연히 끽이 좋다는 대답들을 합니다..구속받지 않고 편안한 삶을 추구하는 태국 여성들 남성들 삶에서 여실히 보여주고 있지요..

- 끽은 몇명씩??
  보통 2명 이상 끽이 있는 여성들은 상대 남성에  대한 질문을 금지하고 있고..그러나 자신에 대한 이야기를 솔직하게 다  이야기 한다고 합니다.

- 연락은 어떤식으로??
 ㅎㅎㅎ 웃으며..심카드 구입하면 끝../ 태국은 충전식 심카드가 널리 펴져있기 때문에..2개 이상 심카드를 보유하고 있다면 이거 보나 마나 입니다.. 스마트 폰에는 심카드 2개를 꼽을 수 있죠..

- 외국인 끽 과 태국인 끽 중에 누가??
  활랑 [외국인]을 선호한다.. 흑인은 싫고 유럽쪽 남성들이 좋다 / 한국인 넘좋다 ^^::::

- 태국인 남성들도 이 사실을 알고 있을까?
  대부분 알고 있고, 남자들도 끽이 있다 .. 뭐 크게 불편하지 않기 때문에 서로 알면서 이야기 하지 않는다.

  솔직한 이야기는 약 한달 쯤 지나서야 들을 수 있었습니다..이 이야기들은 한명의 여성 이야기가 아니고 다수의 여성들 이야기를 듣고 포스트 하는 것입니다. 저는 태국인 남성들이 무지 폭력적이고 여자들을 험하게 다루는줄 알고 있었는데..사실은 좀 달라요.. 태국여자들 정말 드세고 팔자들이 쎕니다..남자 하나로 만족 못하는 스타일들이 대부분이고.. 남자를 쉽게 바꿉니다.. 오랜 태국생활을 해보니.. 여자인냥 내숭떨던 태국여자들 속이 이제 다 보입니다..호호호

아차 추가 사항- 수코타이 어느 암퍼에 가면 끽들만 받아주는 호텔이 있어요 아주웃긴일이 있었죠..포스트 준비중

- 다음은 태국 여성들 팔자에 대해서 포스트 준비하겠습니다.

[papam.net /papam]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