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식]폐쇄된 방콕시가 직접 촬영시도 대단한 규모


13일부터 태국 방콕은 반정부시위대 "꺼뻐뻐처(กปปช.) 국왕아래 모두 민주주의 " 20개 방콕 중요도로를 차단 시위를 벌이고 있는 모습을 촬영하고 왔습니다.

시위 첫날이여서 그런지 생각보다 많은사람이 모여있지는 않았습니다. 그래도 한눈에 4백여명은 족히되어 보이는 시위대들이 도로 한복판을 애워싸며, 시위를 하는 모습을 옆볼 수 있습니다.

이곳은 태국 방콕의 중심지인 아쏙 사거리 지하철과 지상철이 만나는 곳으로 이곳은 미리 공지한봐 딘뎅사거리 야속뱡향까지 차단을 했더군요.. 그렇지만. 한인타운 수쿰빗 12~15 사이는 차단되지 않았고, 사람들이 유유히 길을 걷는 모습을 볼 수 있었습니다.


사진 보이는 지상철을 타고 가면 "아누싸와리차이차야품"을 갈 수가 있습니다 그런데 보시는데로 너무 사람이 밀리고 표하나 끊는데 많은 시간이 걸리는 바람에 그만 포기를 하고.. 말았지요. 4시 이후는 한걸을 걷기도 힘든 지역이 됩니다.


시위대들은 도로 한복판에서 텐트를 치고, 먹고자고 합니다. 식료품은 어제 시위지원자들이 미리 음식을 가져다 놓았기 때문에 식사를 하는데는 문제가 없습니다.


위쪽으로는 한산하죠? 바리케이트를 치고 검은 옷을 입은 시위대들이 출입을 통제합니다. 검은옷 입은 시위대들은 보통 과거 군, 경찰로 위험할때 총을 꺼내기도 하는 겁대가리 없는 자들이죠.

아래 동영상은 야속 사거리와 터미널 21 부근 촬영영상물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