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태국 반정부시위대와 정면충돌위한 빨간옷 총 집결 그리고 생각들



이번 반정부시위가 장기화 되면서, 태국경제, 국가이미지가 너무 크게 회손되었지요..오늘 쓰린마음을 내려야 하는 뉴스를 접하고 씨발소리가 나오더라구요. 한심한 족속들... 이번 시위 최대 관심사는 역시 반정부 시위대와 탁신추종세력 간 충돌, 아직까지 이렇다할 충돌이 없어 천만다행이다 쉽었지만, 아 글쎄 이게 웬 시추에이션 

반정부시위대와 충돌을 피할 수 없는 상황까지 가고 있는  중입니다. 만일에 아니 만일이 아니고.. 분명히 큰 유혈 사태가 생길겁니다.. 그때 아마도 아마도  .. (더 이상 말 못함)

 

오늘 두발정리 하던 중 태국인 미용실 원장과 한참 이야기 나눴지요.. 탁신 집안이 어느정도 태국을 해롭게 하고 있는줄 아느냐고.. 이들 탁신 세력들은 태국을 너무위험하게 만들어 놓았고. 지금도 그렇게 하고 있닥고 합니다. 두바이에 큰 땅을 사고 빌딩을 짖고 세력확장을 하고 싱가포르에 통신회사를 가장한 태국 자본해외로 빼돌린 돈이 천문학적이라고 합니다. 실제로 태국에 남아 있는돈은 거의 바닦인 상태라고
콘레오 คนเลว :  이 말은 아주 못되고 악질적인 인간을 말할때 쓰는 표현임, 이라 말을 하면서, 자칫 북한처럼 살지도 모른다는 극단적인 이야기를 하더군요.

그 만큼 지금 태국 상태가 악화일로 가고 있는 중이더군요. 현 태국 임시정부 대행 잉락 전총리도 수매한 쌀을 지불하지 않아 태국 농민들이 큰 대모를 이번에 동시에 했지요 뒤가 무서웠던지 200만받 지줄하겠다 했지만, 이들은 태국내 에서 빼 돌릴수 있는 모든것을 빼 나가고 있다고 합니다. 참 참담한 일이죠.. 싸움은 국민들끼리 하고 뒤에서 돈챙겨 빼돌리고 다른나라에 빌딩세우고 회사 차리고, 이러고 있으니.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