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태국뉴스/소식

[소식]대한민국을 테러국가 취급하는 정신나간 태국정부 ! (업데이트)




오늘 태국 한아시아 교민사이트에 올라온 사진 한장때문에 교민들 속에 불이 타오르고 있는 중 입니다. 위사진은 테러국으로 규정된 국가이외 국가를 모독할 뿐만아니라 태국 입국을 위해서 돈을 갈취하는 등에 태국 이민국직원들 행태로 인해 피해를 보고 있던 베트남에서 처음 사진을 찍어 올린 국가에 한국이 속해 있습니다. 그것도 아주 선명하게 사진 조작인줄 알았지만 사진조작이 아닌 실제 사진으로 판명된 것으로 보여지며, 최초 출처는 베트남 사이트입니다. 

최초 출처베트남 사이트 : http://thanhniennews.com/travel/thai-customs-accused-of-discriminating-against-vietnam-tourists-26011.html


위 출처 사이트 영문을 번역한 한국사이트 : http://nachito.egloos.com/1362048 이곳에서 번역된 내용을 볼때 한해 50만명가까운 관광객이 15일 비자를 이용해 불법노동을 하고 있다는 판단하에 입국절차를 까다롭게 하고 모욕과 금품을 요구하고 있어 베트남 당국이 이에 크게 반발하여 사실확인에 대한 조치가 있었으며, 매우큰 실망감을 감추지 못하고 태국정부에 강하게 항의하기에 이릅니다. 위 사이트 클릭하시면 자세한 내용이 나옵니다.




- 자 이제 본론으로 들어가 볼까요?

한국과 태국은 무지바 협정 국가로써 90일간 유효합니다. 한국에 입국하는 태국인들이 입국이 불허되어 다시 태국으로 돌아가는 사태가 빈번해지자 태국측에서 태국입국시 문제를 삼고 있는 중이죠. 태국측 입장은 90일 무비자 태국여행으로 충분한데 비자런을 통해 장기체류를 하고 있다는 것을 불법으로 간주하여 앞으로 2014년 8월 12일 이후 부터는 가디언비자와 워크포밋 없이 장기체류를 불허하며, 이는 무비자 협정국 모두에 포함됩니다. 


이로인해, 태국에 체류중인 한국인들이 태국을 떠나는일이 많이 생길 것으로 보여집니다. 장기체류는 한국인뿐만 아니라 다수 무비자90일 협졍국 외국인들도 장기체류를 통해 편법으로 수익을 내거나 일을 구상하는 경우가 다반사죠..


그렇다 하더라도, 한국을 모독하는 행위는 절대 있어서는 안되는 일이지요.. 또한 위 사실 확인을 한국정부는 발빠르게 태국정부에 항의를 하던 이외 다른 강한 조치를 취하던 해야할게 아니겠습니까? (한국이 정말 우습게 보이나봐요? 태국정부가 뭔가 크게 착각하고 있는데 살짝 맛탱이 간 태국정부)

베트남 정부의 강한 항의로 인해 태국 ,캄보디아 국경 (아란) 설치물을 없앴다고 합니다. 베트남 정부는 보이콧을 선언하겠다는 말까지 해가면서 자국의 자존심을 지키고있었는데.. 한국은 어떤 조치를 했는지 궁금합니다. (진심 궁금) - 2014년 5월 13일 내용추가



  • 저건 무슨 정신으로 저렇게 한 걸까요? 북한을 잘못 써 놓은 건 아니겠죠? 왠지 우리나라가 강력히 항의하면 북한을 잘못 표기한 거라고 둘러댈 거 같기도 한데요.

    • 넵 잘못표기 했다 하더라도 외교적으로 문제가 있습니다.
      태국이 현재 굉장히 어수선한데 아무래도 정신나간듯..합니다.

  • 다른 국가들이야 경제적으로도 그렇고 정치적으로도 안정이 안 된 나라이니 그렇다고 치지만 한국이 왜 들어갔는지 도통 모르겠네요.
    한국인들이 지내면 솔직히 돈을 쓰고 나오지, 벌어가지고 나오지는 않을텐데요.
    아무래도 북한을 잘못 표기한 거 같기는 하지만, 외교적으로 확실하게 대처해야할 거 같아요.

    • 태국이 한국에 대한 악감정이 있나봅니다. 지금 사진은 태국 캄보디아 육로국경 에서 찍히 사진이라고 합니다.

      한국 정부는 아주 강한대처가 있어야 하겠습니다.

    • 팟야 2014.05.12 22:38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자기네들을 무시한다는 악감정이 맞을겁니다 그리고 한국인들이 태국에 대해 너무 가볍게 행동하는것도 문제에요...
      얼마나 우스워 보였으면 태국인들 중에 한국과 같은수준의 나라로 생각하더군요 정말 놀랐던 생각하면;;

    • 더 큰문제는 지금 문제가 상당히 오래된 것 같은데 한국대사관은 뒷집지고 있고 병신같은 한국정부도 마찬가지구요..베트남이 하도 항의하고 보이콧 선언하니.. 그때 내린것입니다.. 아주 한심한 한국정부..

  • 헐 노스코리아와 사우스코리아 구분 못해서 그런거 아녀요?? 우왕

  • 와이나우 2014.05.12 22:47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정말이지 태국인들의 같잖은 자존심은 언젠가 한번 뭉게줘야 한다고 봅니다
    그동안 한국과 한국인들이 태국의 버릇을 키운꼴이 되버렸습니다
    한국에 태국인의 무비자로 해준것도 어이없지만 그로 인해 불법체류자 범죄율도 높은데 저런문제가 생겼는데도 외무부에서나 대사관에서 적극적인 대처가 안하고 있는것도 어이없구요 태국인은 한국인들이 만만해 보이나 봅니다

    • 자존심하면 태국이죠.. 심각할 정도 입니다. 비자문제는 양국무비자 90일 입니다만 이것때문에 요즘 아주 시끄럽습니다..

  • 정말 너무 어이가 없네요~
    대체 저걸 만든 사람은 누굴까요?

    상큼한 아침공기로 출발해봅니다~
    행복한 시간 되세요~^^

  • 한국 외무부에서 이런거 대처해야 하는게 아닌가 싶네요...음...
    다녀갑니다. 행복한 하루 되세요

  • 더이상 물러 서서는 않됩니다.
    하루 빨리 외교 수교 단절을 서둘러야 합니다. 태국인들이 한국인을 무시하는 처세는 우리 대한만국을 완전 개 무시하는 처세에 대해 강력하게 대응 해야 하며 수교 단절 후에도 더이상은 태국과 외교를 이어서는 않된다고 봅니다.
    태국과의 전면 승부에 우리 국민들은 힘을 모아야 합니다.태국과의 외교를 패쇄하는 방향을 우리 대한민국 정부에 국민 모두가 힘을 모아 건의 하고 앞으로 대한민국인에 미래를 위해 강력히 대응하며 응징하는 방침을 정부에 건의 합시다.

    • 어젠가요? 태국 아란국경에서 지금 팬말을 없앳다고 하는데요.
      이게 없앤다고 없어지는 문제는 아니고 베트남이 그렇게 강력하게 항의 할때 한국은 걍~~ 아무런 조치도....

  • 지금까지 긴 세월 동안 태국의 빨강 노랑 티 셔츠 쪼가리들이 장기전을 펼치는 가운데 관광객을 받지 못해 처음 손해 본 금액이 7조원 정도가 라고 하더군요.
    냉정하게 이야기 해 보자구요...
    지네들 끼리 싸움질 해서 손해 본 금액을 우리 대한 민국이 그 손해를 채워 줘야 합니까?.이것만 보더라도 얼마나 대한민국을 우습게 여기고 있는지 알 수 있으며 병신 쭉쟁이 같은 태국 주재 한국 대사 전대사가 얼마나 우습게 보였으면 그런 어이 없는 통보를 받고도 항의도 못하고 통보 받은 내용을 그대도 대사관 공지 사항에 올렸다는 병신 쭉쟁이 같은 행동에 대해 전 대사관을 탄핵 해야 하며 태국 정부에 우리 대한 민국의 무서운 힘을 보여 줍시다. 그리고 아울러 외국에서 몸탱이 팔고 돌아 다니는 대한 민국의 수치 스러운 행동을 하는 기집년들을 보면 가처 없이 처 죽입시다.그런 똥갈보 계집들 때문에 대한 민국이 망신에서 벗어 날 수 없다고 봅니다.태국 정부가 대한민국 정부에 치욕을 안겨준 사실을 우리는 결코 잊어서는 안 됩니다. 태국과 국교 단절을 검토 하고 하루 빨리 명의 회복을 해야 할것입니다. 더이상의 국교는 그들에게 더 우습게 보일 뿐입니다.
    과거 박정희 전 대통령남과 육영수 여사님 내외 분이 지금 한국을 개 무시 하는 측의 대표와 함께 촬영한 사진도 우리 대한민국인들이 박대통령 내외분의 사진만 보유 하고 그 나머지는 소각 처리 해야 합니다.더 이상 전 박대통령 내외분을 웃음꺼리로만들지 맙시다.대한민국 국민 여러분 우리 함께 다사한번 힘을 모아 우리 대한민국의 무서운 힘을 보여 줍시다. 국교단절을 외칩시다!,그리고 대만과의 관계는 더 이상 깨지면 안됩니다.종게 유지 해야 합니다.
    태국과의 관계는 더 이상은 무리이며 우리 대한민국 측에서 그들과의 관계를 청산 하고 더이상 끈을 이어서는 안됩니다.한류 열풍 그것은 원래 미국.일본 대만 중국 그리고 그 외의 동남 아시아 베트남 라오스.캄보디아 태국 주변 국가들 때문에 한류 열풍이 있는 것입니다.태국 때문에 한류 열풍 그런 병신 같은 생각은 하지 맙시다.모든 대한민국의 연예인들에게 경고 합니다.
    더 이상의 태국으로 한류 문화 진출은 무리 라고 보며 문화 교류 중단을 촉구합니다.

  • 거짓 나라의 왕자 닉쿤을 한국 연예계에서 제명 시키고 더 이상 한국에서의 활동을 못 하도록 조치를 내리고 JPY 대표 박진영은 2PM의 이름으로 닉쿤의 일본 진출과 나아가 월드 스타 기회를 주어서는 않된다고 본다. 즉각 닉쿤을 끌어 내리길 바란다.더 이상 거짓 왕자 닉쿤의 나라 태국은 대한민국의 우방국이 아니다.
    대한민국 국민 여러분 ..과거 월드컵의 뭉친 우리의 힘를 다시 한번 되 살리고 촛불 시위의 힘을 그들에게 보여 줍시다.
    세상에 태국 쓰레기들이 우리 대한민국을 테러 국가 취급을 하고 편파적인 비자 행위와 더러운 입술로 술수로 대한민국 국민을 조롱한 댓가를 치뤄야 할 것입니다.우방이란 이름 하에 우리 대한민국의 국민들이 그들에게 속고 또 속고 긴 세월 많이도 참아 왔으며 더 이상 참는다면 태국 놈들은 대한민국을 통체로 구워 먹으려고 할것입니다.태국놈들 습성은 가짜 미소로 이용을 하고 이용 가치가 떨어지면 바로 얼굴을 바꾸는 놈들입니다.
    대한민국 문화 공무부는 태국에 한류를 즉각 중단하라!

  • 안산 인근과. 경기도 일대 불법 태국넘들을 찿아 처 죽입시다.원숭이들의 더러운 행동을 이제는 용서 하지 맙시다.
    말이 안 통하는 원숭이들과의 대화는 이제 그만 합시다.하이 레벨 국가 국민들이 보는 눈도 있는데 ....우리가 원숭이 조련사도 아니고 말입니다.인간 같아야 대화도 되는 것인데 말이죠.그러나 원숭이 넘들에게 이에는 이 눈에는 눈 칼에는 칼을 보여 줍시다.

  • 다른말 필요없어여.
    말 상대도 안되고 시원하게 국교단절 단행해야 합니다. 그리고 태국 산업 연수생 비자도 중단촉구 해야됩니다.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