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에나] 이게 태국이구나



태국을 이해할 수 있는 사진들이 있길래 가져와 봤습니다. 우리내 생각하는 방식과 개념자체가 너무 달라 접근하기 매우 어려운나라 가운데 태국이 먼저꼽힐 정도로 성향자체가 달라도 너무 다른 나라입니다. 위 성태우에 학생들을 싣고 등하교를 책임지고 있지만, 방콕에서는 외콱을 제외하곤 거의 보기힘든 사진이지만, 지방을 가면 흔하디 흔한 일상입니다.




글씨 참 젖같이 써놓았네요.. 대놓고 욕을 합니다. 




이건 양호한 사진입니다. 베트남 헉.. 정말 교통의 무법천지 제가 운전좀 합니다.. 그런데 베트남에서 차키를 주면 망설일 정도로 운전이 극한의 무법천지인곳이 베트남입니다.




태국이 앉고 있는 큰 문제점 중에 하나 현재 대 단위 공사를 하고 있는 중에 있습니다. 태국 인터넷이 느려터진 이유가 이곳에 있습니다. 어디에 어떻게 전화선이며 인터넷 각종 전선이 태국인들도 모르죠.. 이게 정말 태국입니다. 태국을 까는게 아니고, 태국이란 곳을 제대로 보여주는 사진 한장입니다.




무엇이든 된다, 올려라올려 아무렇지 않다는듯.. 그러나 사고로 이어지는 경우가 다반사여서 주의를 이야기해도 배움이 적은 분들이 많아 이해하려 하지 않죠..




이것도 방콕에서는 아주 흔하디 흔한 사진 이런경우 수정을 요구하거나 해도 고쳐지지 않습니다. 우리내 개념과는 다른 세상을 보는 이상한 눈을 가진 태국인들..




이것도 다니다보면 보이는 방콕에도 이런 모습이 있죠.. 많이 고쳐지곤 있지만..갈길이 멀다..멀어~~~





이걸 손볼 수 있는 기술자?가 있을까 쉽죠.. 제가 사는 집 1 층전기선 전화선이 서로 영켜 있던 것을 비싼돈 들여 죄다 바로잡고 사는 중입니다. 





이건 방콕 수상보트를 타다보면 보이는 사진입니다. 개인주의 성향이 돋보이는 사진이랄까요??





이건 정말 심각한데요.. 이건 아주 흔하디 흔한 지방도로를 타다보면 자주 보이는 장면입니다. 대부분 외국인 노동자로 버스 탈돈이 아까워 픽업트럭에 위험천만한 이동을 하고 있는중이입니다..



오토바이는 한국도 뭐 크게 다르지 않을까 쉽습니다.





방콕에서 자주 보이는 장면 너무 위험해서 사고가 매일같이 일어나지만, 절대 말안듣는 상황이죠.




요런 차 제가 한번본적 있습니다. 방콕은 진입자체가 안됩니다. 건문에서 걸리고 벌금 물고 될려러 가든 차량압류당하든... 저 라이트 죄다키면 앞차랑 건너 차량을 죽이는 살인행위죠..




성소수자들 14년차 태국 생활속에서도 이해 못하는 것들..




위 태국어 까훼 12받 / 커피 20받 ? 까훼나 커피난 같은말..ㅎㅎㅎ 그런데 20받은? 헉..




아..꼴보기 싫은...




이거 자주 보입니다. 그러니까 택시운전사 한테 욕하지 말랍니다. 니들이 그러니까 인사안하는 거랍니다. 쌍것들..


링크 사이트 : http://world.kapook.com/pin/54f5615b38217a3e59000000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