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에나]태국 관광 피해사례 급증 주의요망



자  오늘요 솔까 말좀 나눠보죠? 태국 왜? 여행하십니까? 신혼여행/ 휴가철 여행코스/ 싸고 가깝다/ 태국이 좋다/ 미소의나라 (미소의나라 아님 ) 등등 많은 이유로 태국을 여행합니다.

이중에 빠진게 있는데요..섹스관광 맞죠...ㅎㅎㅎ


끼리 태국여행 하실때 어딜 가장 많이 가십니까? 파타야? 치양마이? 방콕? 어디를요? 파타야가 가장 많죠. 태국여행중 절대 제트스키 타지마세요 !


1. 파타야 제트스키 절대 타지말것 ! 

- 아무리 이야기를 해도 소용없고, 그저 자기한테 벌어질일 없다는 닭아이큐를 가진 여행자들 때문에 요즘 태한 대사관이 바쁘답니다.. 

- 도데체 어떤? 피해가? 제트스키를 대여합니다. 보통 500받부터 800받 1000받이 훌쩍 넘는경우도 있죠.. 그런데..타고 나면 꼭 어디 흠집이 생겼으니.. 보상하라는 것인데요..

이게 문제가 됩니다.... 몇만받을 불러 악명높은 바가지를 쒸웁니다. 돈없다 하면, 마피아들 몰려들죠.. 이들 마파아들은 사람 난도질하는것을 서슴치 않습니다.

특히 외국인은 봉이니..말한것도 없구요.. 


-피해갈 방법은? 투어폴리스를 불러야 하나 이들이 항상 어딘가 있는게 아니라 사건 사고가 끊이질 않는 파타야이다 보니..몇시간이고 기다려야 합니다. 그 시간에 문제가 생기는 경우가 많고.. 위헙을 가하는경우가 생겨 울며 겨자먹기식으로 돈을 지불하죠..


- 아무리 경찰에 신고해봤자 소용없어요.. 다 한통속..


2. 여자 조심 

- 제가 블러그 중간중간 가장 많이 이야기하는 것중에 하나가 여자 이야기입니다. 자 우린 외국인 이라는 것을 절대 잊으면 안되는데, 조금 친절하고 순종적인 모습을 보여주면 한국인 뿐만아니라 코큰 외국인들도 당합니다..시간이 지나면 본색을 들어내는데.. 이때 돈을 요구하거나.. 장사를 하자는둥.. 친척중에 누군가를 팔면서 이야기를 하면 그년은 반드시 뒷통수 칠것이니.. 헤어지거나 그곳을 벗어나십시요..


- 태국에서 아무리 배웠어도 제대로된 태국여자 만나는게 하늘에 별따기 입니다..


-제가 이글을 쓰는 이유는 요즘 다시 피해가 급증하고 있다는 공지가 자주 뜹니다. 다음에 정말 골치아픈 어글리 코리안들 이야기를 하죠..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