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국의 탁신은 태국화교중에 가장 악질입니다.--[펌]

탁신=화교

밑에 분이 쓰신대로 태국화교는 동남아시아에서는 드물게..태국에 많이 동화가 되었습니다..신기할정도로..탁신도..자신이 매일 태국인이라고 태국민족이라고..그러는데..웃기는게...이제껏 한짓 보면..기절합니다..통신회사 민영화 시켜서..자기가 지분 절반을 가지고..그 지분을 싱가포르에 화교에서 넘겼습니다..태국의 국영통신회사가..싱가포르에 화교 손에 넘어갔습니다..그것뿐만이 아니라..소득세를 한푼도 내지 않았습니다..그리고 태국의 민영방송 채널 3개를 탁신일가가 가지고 있어서..언론도 자기 맘대로 통제합니다. 얼마전에 태국에 가장 큰 음반사도 집어삼키려다가..태국인들에게 반발이 일어났죠..자기 아들 딸들에게 이미 방송국 1개씩 나누어 줬습니다..그리고 화교 이외에는 방송 지분 참여를 금지시겼습니다
그뿐 아니라 태국 관련 사이트에서 얻은 정보인데.탁신 이사람 문제 많습니다..일국의 수상이라는 사람이 화교들한테 매춘장사 하게끔 도와주고 있습니다. 국영기업 그리고 국회의원이 자꾸 화교로 바꾸어져 가고..장기집권 계획세워서..자신은 태국인이라고 강조하면서..국영기업 대만 싱가폴한테 자꾸 팔아넘기고 있습니다..

또한 이사람 태국 최대 재벌인데..집권중에 재산이 수배나 불어났죠...국회의원 동원해서..자기 회사 늘리는데 유리한 법안 만들고..이번 쿠데타는 정말 꼭 일어나야 했던 쿠데타입니다.

하여튼 문제 많더라구요...

그리고 밑에 분이 태국국왕이 무슨 힘이 있겠냐고 하시지만..군부가 아무리 무력으로 점령해도 국왕이 허락을 안해주면..물러가야 합니다.70년동안 쿠데타가 수십번 일어났지만..국왕이 허락 안해주면..다 지들 스스로 물러갔습니다..

지금 현재 필리핀도 화교대통령 아로요떔시 난리입니다.

필리핀도 지금 아로요 하야시위로 장난아니에요..아로요가 친중정책 펼치면서..이미 대기업에 중국계 이외에는 취직이 안되고 있는 상황이죠..정말 웃기지 않습니까..자기 나라에서  자기나라의 대기업에 취직을 차별받는 일이 벌어지고 있죠..무슨 재일교포보다 설움이 더 큽니다..필리핀인들도...필리핀 남자들은 더 타격이 크죠..필리핀에 여자들 학력이 좋고 남자는 나쁜이유가..남자들은 취직이 안됩니다..아무리 좋은 국립대학을 나와도..중국인들이 취직을 안시켜줘요...

여자들은 중국인들이 취직시킵니다..어차피 지들도 중국인들끼리의 결혼은 한계가 있으니..그래서 필리핀은 남자로 태어나면 지옥입니다..여자들은 좋은 대학 나오면..중국화교한테 시집이라도 갈수 있지만..남자들은 아예 모든 길이 막혀 있습니다..필리핀의 지배세력은 크게 스페인 필리핀 혼혈 대지주와...중국계로 나누어집니다..정작 필리핀 사람은 설자리가 없어요..특히나 남자들은..

아로요가 대통령이 된후..그들의 해양영토였던...남사군도..(중국 베트남 필리핀이 서로 대립중이곳) 를 중국에 거의 양보했습니다..그런데 가장 영유권 갖을 확률이 큰 나라가 필리핀이에요..가장 가까히 붙어있고..중국은..과거에 그들이 역사적으로 지배했던 적이 있다는 이유로..지들 영토라고 하고 있습니다.

동북공정의 끝은 대한민국을 중국의 24번쨰 성으로 만드는겁니다...남사군도를 보면..

하여튼 그래서 베트남에서는...화교를 아직도 철저히 배척합니다..말로는..화교에 대한 차별이 없고..화교자본 유치한다고 베트남에서 난리이지요..하지만 오히려 베트남에서 오래산 화교보다 한국인들이 더 신용을 받고 있습니다..

하여튼 문제입니다.

출처: http://www-nozzang.seoprise.com/board/view.php?uid=42473&start=&mode=&field=&s_que=&table=global&level_gubun=&field_gubu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