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과+치즈=? 무슨 맛일까요? 태국에서 배운 이상한 식습관--태국

사용자 삽입 이미지
저는 사과/치즈를 좋아 하지 않았었죠..그런데 지금은 사과/치즈가 있어야 잘 먹습니다.. [헉..]
어느날 태국 방콕 까르프[까프]에서 물건을 사는 도중 이상한것을 보았죠.
젊은 여성 2명이 사과를 쪼개더니 그 위에 치즈를 올려 놓고 먹는게 아니겠습니까?

제가 치즈는 지금까지 살면서 태국에서 가장 많이 먹어 보지 않았었나 쉽을 정도로 치즈를 가끔 먹습니다. 그것도 사과를 작게 썰어서 위에 치즈를 올려 놓고 말이죠...히히히

혹시 먹어 보신분들은 아시겠지만, 설마 하시는 분들은 한번 먹어 보시라고 글 올립니다.
우선 사과는 푸른색이 나는 사과를 준비하면 좋습니다.

치즈는 덩어리 치즈 좋은걸로 [이거 비싸더군요.]

사과 조각은 크게 8등분으로 썰어 놓고 다시 한조각을 5개로 썰면, 작은 조각이 됩니다...^^
그리고 치즈도 비슷한 크기로 썰어서 올려 놓고 드셔 보세요..

그런데 치즈만 먹으라면 못먹겠더군요.. 약간 구린네가 나던데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것을 사과위에 올려 놓고 먹으면 처음 맛은 치즈 맛이 강하게 그리고 씹는 중에 사과맛과 어우려져 아주 특별한 맛을 냅니다..

그 젊은 여성들이 먹는 것을 보고 또~~이 놈에 궁금증이 발동해서 커피 한잔씩 사주면서 먹는 법을 배웠죠.
그런데 사과 3분에1조각 그리고 비슷한 치즈 조각 크기를 먹고 나면 배가 아주 든든 하더군요..

맛이 아주 고소하면서, 입안에 치즈향과 사과향이 어우려져 텁텁함은 없어지고 개운하다는 느낌까지
생깁니다...

먹다보면 중독성이 생기더군요.... 하루에 2~3조각씩 사과/ 치즈와 곁들여 먹으면, 그 맛을 못잊겠더군요.

치즈는 얇게 포장된 치즈는 맛이 없습니다. 덩어리 치즈를 권합니다.

[papam.net @ Happy Together/roh.j]