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국속에 한류 " 장동건" 요즘 급 상승하고 있다~!!-태국

사용자 삽입 이미지

장동건


태국내 한류열풍이 식을줄 모르고 있는 가운데, 최근들이 태국내 입소문과 함께 "장동건" 이름을 기역하고 있는등... 한국 탑 배우 답게 이름 값을 톡톡히 하고 있습니다.

장동건은 베트남에서 이미 한류 바람을 이르킨 멋진 배우로써 베트남 아가씨 마음을 단번에 사로 잡는 모습을 보여 줬던 기역이 납니다.

장동건 외모는 조각해 놓은듯한 어찌 보면 서구적인 강한 인상이 돋보이죠... 태국 사람들 이런 모습에 요즘 툭 빠져 들고 있고, 태국 인터넷 시장에 급속히 확산 되는 조짐이 보입니다.

한국영화 "태극기를 휘날리며" 큰 인기를 누렸던 영화죠... 태국에서도 상영했던 영화 입니다.
물론 태국어 자막어 자막... 이 당시는 어두운 시대상때문에 장동건 배우가 가려져 태국내에서는 그리 알려지지 않았으나. 최근 "태풍" 영화가 태국에서 상영되면서, 인기 급상승 중에 있습니다.

태풍 영화 내용중 일부 촬영지가 태국 입니다. 전체적인 배우중에 태국 배우들이 등장하죠..
태국 배우중에 레게 머리를 한 태국 배우는 태국에서 유명한 배우로써 활동 중 입니다... 옹박1에도 등장한 인물이죠..

대한민국 문화 사절단으로써 손색 없는 한국 배우들에게 찬사를 보냅니다.

어느날 태국 쇼핑센타에서 태국 여자들이 비~~비~~ 비~~ 이러면서 소리를 지르더군요..
잉?~~ 왜들 저러지? 최근 비 촬영한 우유 CF 모델선전 하고 있었고. 비에 관련한 포스트를 보면서 소리 지르는 저 처자들??윽... 나도 비 할까? ㅜㅜ

[papam.net @ Happy Together/roh.j]