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국 잡지 모델 เข็ม-รุจิรา [켐 루찌라]-- 상큼한 아름다움이 돋보이는 헉~!~

사용자 삽입 이미지

오늘 소개해 드릴 모델은 이미지 깔끔하고 서구적인 이미지 보다는 동양적 혼혈아 보이는 태국 미인 입니다.

언듯 봐서는 한국적인 이미지도 있지만, 태국인들이 갖고 있는 짖은 눈썹과 양 미간 사이가 조금 넓어 보이는게 특징 인데.. 서구적인 면이 보이지 않는 단아함 까지 보여줘 특히 일본 사람들 사랑을 한몸에 받고 있습니다.

태국 사람들은 일찍이 문호를 개방한 나라이기 때문에 서로 다른 나라와 결혼이 있어 왔고, 혼혈에 대해서 아주 관대할 뿐만 아니라, 오히려 뛰어난 미인/미남이 태어날수 있고, 머리좋은 태국인이 있다고 보기 때문에, 외국인과의 결혼은 아주 환영 합니다.

이런 경우가 있어서 그런지 태국내 배우/모델/가수 들 대부분이 혼혈로 이루어져 있고, 많은 토속 태국인들 남녀는 외국인과 결혼을 최우선으로 희망하기도 합니다.

ชื่อ ; เข็ม-รุจิรา 켐 루찌라
วันเกิด ; 19 สิงหาคม 2524 1981년/8월19일 생 [태국 생년월일 이해하기]
ส่วนสุง ; 173 키 173
นํ้าหนัก ; 48 몸무게 48

태국에서 가수 겸 배우 쇼프로 진행을 하고 있고 현재 채널 3 드라마에 출현하는등 왕성한 활동을 하고 있는 꽤 이름 값 하는 모델입니다.

확대

ขอขอบคุณ in MAGAZINE ที่เอื้อเฟื้อภาพ [ IN 메거진]
[papam.net / papa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