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머리 썩는 '폰섹스[เซ็กส์โฟน]' 문제 -- 태국 정부 칼을 뽑아 들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런 번호 조심하샘

태국 정부가 2007년 들어 강력한 단속에 나서고 있는 일중에 통신망을 이용한 불법 성매매 알선과 폰섹스에 관한 일괄적인 단속에 나서고 있으나.. 실효성을 거두지 못하고 오히려 음성적으로 움직이고 있어... 큰 사회적인 문제 거리가 되고 있습니다.

관광대국 태국은 여성 성매매의 경우 나라가 정한 업소에서 근무하는 경우는 제외 하고 있습니다. 물론 이는 합법적으로 되어 있진 않지만, 극히 현실적인 사회적인 통념상 아무런 제제 없이 받아들여지고 있는 실정 입니다.

그런데 문제는 인터넷이 태국에 깊숙히 파고 들면서, 국제적인 성매매 알선 및 포르노/성인 방송이  해외 곳곳에 펴지고 있는 실정 이여서 태국 정부가 부랴부랴 조사를 착수하고 있으나... 눈으로 확인하기 여려운 부분이 많아 전문 네트웍 팀을 구성 하여 수사에 착수 하고 있습니다.

그런데 이들 태국 여성들 중에 대부분이 인터넷 및 전화[섹스폰]에 대한 사전 지식이 전혀 없고 목소리와 자신의 전신이 노출되어도 캡쳐및 촬영이 되고 있는 사실을 거의 대부분이 인식하지 못하고 있다는 점이 가장 큰 문제점을 들어나고 있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또한 연령층이 20대 이하가 가장 많고....해외 여행객들 특히 남성들이 미리 인터넷을 통해 얼굴과 몸을 확인 후 예약 하는 일 까지 생겨나..사회적인 큰 파장이 예상됩니다.

아직까지 한국인은 없는 것으로 보여지고, 유럽/일본/ 사람들이 가장 많이 이용하고 있음을 알 수 잇습니다. 그런데 정말로 조심해야 할 일은 이런 알선을 통해서 만나서 생길 수 있는 위험 함이 존재 한단 것이죠..

금품을 갈취 당하거나... 술이나 음료등에 약물을 타서 잠들게 한 후 금품 갈취하는 경우는 이미 많이 알려진 이야기 중에 하나 입니다. 실지로 조심해야 합니다...  이런 사례가 인터넷 웹보드를 통해 많이 알려지면서 수사에 착수한 태국 경찰은 이들 여성들을 검거하기에 이릅니다..

뭐 두말하면 잔소린데요..
홍등가 조심하시고, 저녁 8시 이후 방콕/파타야/ 이외 유명 관광지에서 늦은 저녁 작은 가방 들고 전화박스 근처를 어슬렁 거리는 태국 여성들 조심하세요.. 특히 빨간 립스틱 바른 여성 경계 대상 1호 입니다.

제발 부탁입니다.. 한국도 이젠 젠틀하게 놀자구요..

[papam.net / papam]

--> 2007/08/29 - [생활습관들[태국]] - 태국인 성격에서 나타나는 권하는 문화 그리고
--> 2006/12/26 - [볼거리[좋은것 들]/그림들] - "Kitaro "실크로드 갑자기 생각나서 올려
--> 2007/07/26 - [생활습관들[태국]] - 태국에 산다는 각종 '귀신[鬼神]' 종류 ~~~ 내돠리
--> 2007/03/17 - [함께하는 식사시간] - 태국 디져트 거리음식 [카놈 띠얀]--바나나 와 쌀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