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녀들의 수다" 겁나게 시끄럽게 하네요?? 그쵸~!

사용자 삽입 이미지
요즘 인터넷 이곳 저곳에 미녀들의 수다에 대한 악플이 극에 달하고 있고, kbs 미수다 시청자 게시판을 없애고 kbs에 바란다 게시판에 많은 양의 불만 글이 이어지고 있더라구요.

도마에 오른 채리나 이 여자 애가 문제가 심각해 보이긴 하지만.. 설마 이걸 모르고 출연시켰을까 쉽을 정도로 뭔가 구린? 내가 납니다.ㅋㅋㅋ

세계 어딜 가나 조선족[연변]은 명성이 자자 합니다. 뭐 좋은 쪽은 절대 아니구요... 장사를 잘한다는 표현을 쓰면 그나마 좋을듯... 물건 하나를 팔기위해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는 주변에 어떤 피해가 가더라도 아랑곳 하지 않죠...

좋게 생각하면 생활력 하나는 정말 강합니다.. 그리고 한국어와 중국어를 하기때문에 위험할 때 피해를 줄일 줄 압니다.. 그리고 말도 조리있게 잘 하기 때문에 처음 연변 사람들을 격다보면 참 좋다 라고 하지만.. 그건 잠시 일뿐이죠..

뭐~~ 꼭 연변 사람들을 비하하려는 것은 아니지만..하고 싶은 말은 절대 조선족은 한국인이 아닙니다. 중국인 이죠..중국인.... 중국인들 사이에서도 연변 사람들이라면 혀 부터 내두룹니다..

그렇기 때문에 중국내에서도 연변을 속이는 경우가 많다고 하더라구요..

이런 경우를 보자면 채리나는 잘 사는 한국이란 나라에서 좀더 잘 살고 싶었겠지요? [정말~??]
그런데 학력위조에 대한 이야기가 많던데요?? 그게 사실이라면 이건 문제가 심각할듯...에거~~ 출입국 관리소 차원에서 아무래도..조사가있어야 할 사항까지 가지 않을까 쉽습니다.

미수다에 하고 싶은 말~~~!!
- 미수다 제작진은 95% 중국인이 찾는 미수다를 만들고 싶은거라면 중국 케이블 방송을 만들어야 합니다. 그게 아니고 세계 각국의 문화를 이야기하고 한국에서 겪었던 다양한 이야기를 제작하고 싶다면 미녀들의 수다를 계속해야 합니다.

- 이젠 중국인들 출연금지 ~~ 특히 조선족 금지

- 태국/베트남/필리핀/캄보디아/미얀마/라오스/인도 등등 정말 다양한 민족이 있는데... 말이죠.
요즘 캄보디아 신흥 개도국으로 발돋움 하고 있어.. 한국에 대한 인식이 너무 좋거든요..

그런데.. 어디서 명분도 모르는 머리 노란 아가씨들 그리고 참~~ 말 싸가지 없게 하는 마xx 야~는 왜 출연시킨건지???

각국의 여자들이 나와서 이야기 하는건 그 나라 얼굴을 대표하고 있는 것이죠. 말 싸가지 없게 하는 여자들은 그 나라에서도 내 놓은 것들이라 봅니다..  어글리 거시기 들이죠.

어느땐가 한국말 잘하는 중국인과 대화 했던 내용중~~에

나; 중국 어디서 오셨나요?[한국말로 ^^]
중국; 청도에서 왔어요.

나; 한국말 잘하시는데 연변 분이세요?
중국; [화들짝 얼굴을 붉히더니] 아닙니다. 저는 조선족이 아닙니다.

나; 네 그러시군요..^^: 한국은 자주 가시나요?
중국: 네 자주 갑니다..

중국; 한국에 중국인들 많죠?
나; 네 많은것 같습니다.

중국; 아마 상상 이상으로 많을 걸요...^^:
나: 얼마나 될까요? [대략 10만명; 혼자생각]

중국; 한국 총 인구에 3/1은 되지 않을까요??
나; 잉? 얼마라구요???????

앞으로 한국에서 유망 직업은?
- 극히 개인적인 생각인데요..ㅋㅋ 앞으로 출입국 관리소 직원이 많이 필요할듯 쉽습니다.
현재의 인력으로 감당할수 있을까요?

세계인을 받아 들이는 정책과 문호를 개방하는 건 적극 찬성 합니다. 당연히 그래야 하는 것이구요
그런데 신분도 없는 어디서 그지 같은 것들이 한국에 와서 범죄나 저지르고 ' 보이스피싱' 같은 개 같은 짖거리나 하는 중국 조선족 다수가 포함 되었다고 하니.. 참 걱정이 됩니다.

자국민이 우선해야 합니다. 정책도 자국민을 위한 제도가 먼저 되어야 하고 외국인들에 대한 강력하고 현실적인 단속이 필요 하다 생각합니다.[인권위 눈치 보지 말길.. ]

[papam.net /papam]

--> 2008/02/19 - [동영상] - 태국 전통음악 서곡을 알리다 --The Overture --โหมโรง[홈롱]--
--> 2008/02/03 - [생활습관들[태국]] - 30대로 돌아가고 싶은 어느 70대 태국여성의
--> 2007/08/03 - [생활습관들[태국]] - 사랑하는 방법에도 20~30대 차이가 있다?
--> 2006/04/11 - [생활습관들[태국]/이런일 저런일] - 돈쓰기 쉬워도 돈 벌기 어려운 나라 태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