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년 9월 15일 빅바이크를 타고 산길 드라이브를 즐기던 태국인 우타얀행찯 산길을 지나다 고갯길 중턱에서 코끼리 여러마리와 마주쳤는데 바이크소리에 놀란 코끼리 여러마리가 오토바이를 향해 공격해 오는 것을 급하게 돌려 피해가는 상황이 발생했다고 합니다.  태국 북부. 동북부(페차분산맥) 지역산길에도 코끼리가 출몰한다는 안내판을 쉽게 목격할 수 있습니다. 


우타얀헹찯카오야이 이곳은 주변산새가 아름답기로 유명한 곳으로 11군 4개의 시로 둘러쌓인 곳으로 "싸라부리도, 나컨라차씨마도,뿌라찐부리도,나컨나욕" 이 있고 산길을 오르면 4개시를 이어갈 수 있는 사잇길이 나옵니다. 이곳을 지나면 페차분 산맥을 만날 수 있고, 그 옆으로 차야품.롬부리 가 이어지고, 특히 페차분 산맥은 산새가 험하고 각종채소 산지이기도합니다. 태국은 아직도 야생 코끼리가 존재하고 있어, 산길 운행시 안내표지판에 주의를 당부하는 문구를 쉽게 확인 할 수 있습니다.










댓글 (6)

댓글 목록

  1. BlogIcon 복돌이^^ access_time 2014.09.16 10:07 신고

    야생동물중 코끼리가 가장 위험하다고 하던데...
    정말 위험해 보이네요...

    다녀갑니다. 행복한 하루 되세요^^

  2. BlogIcon 히티틀러 access_time 2014.09.17 01:23 신고

    예전에는 코끼리가 굉장히 순하고 귀여운 동물이라고만 생각했는데, 인도 영화를 본 이후로는 정말 무서워지더라고요.
    코끼리가 뿌우~ 하면 성문이 와장창 박살나고, 코끼리가 사람을 공격하면 엄청 무섭더라고요.
    야생 코끼리의 공격을 피하다가 사망했다고 하니 정말 안타까운 이야기네요.

  3. BlogIcon 호기심과 여러가지 access_time 2014.09.18 22:58 신고

    잘 보고 가용^^ 쌀쌀한 날씨 조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