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태국, 일상다반사, 뉴스, 소식, IT/태국뉴스.소식

[뉴스]영국인 일가족 후어힌에서 집단 폭행사건 발생

by PAPAM 2016. 4. 28.






지난 17일 쏭끄란 기간중 태국남쪽 후어힌 여행중이던 영국인 일가족을 묻지마 폭행하는 사건이 발생했습니다. 이번 사건을 태국 군정부에서 은페 하려던 것을 촬영된 영상물이 페이스북을 통해 전해지면서 사건이 수면위로 떠오르게 되었지요.

쁘라쭈업시리칸시 후어힌 군 경찰국에서 이번 사건을 긴급히 다루는등 검거에 나서 현재 2명이 검거되었으며, 32세 2명검거 추가 검거에 나섰고, 한편, 이번 사건으로 묻지마 피해를 당한 영국인 관광객 3명은 43세 아들과 68세(아버지) 포함한 총 4명이 힘없이 길에 나뒹굴어지는 영상물이 공개되었지요.

어느 외국인 관광객에 의해 촬영된 영상물이 언론을 통해 보도되면서 태국 정부가 수습에 나셨습니다.

링크; http://www.dailymail.co.uk/news/article-3562042/Terrifying-moment-British-couple-son-beaten-unconscious-gang-local-thugs-holiday-Thailand.html





죽음의 쏭끄란 축제...

; 제목이 다소 거칠지요? 그러나 절대 거친 글이 아닙니다. 태국 4월은 쏭끄란 축제 무려 해마다 300-400백명이 사망합니다. 음주/ 폭행/ 과속/

치안이 개판입니다.. 올해도 344명 사망했지요


원래 지금 영상은 4월 13일 사건사고가 17일 영국 언론에 공개되었고. 오늘 4월 28일 급하게 수습에 나서는 태국 정부의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힘없는 노인들을 자칫 사망에 이를 수 있는데..


댓글6

  • BlogIcon 좀좀이 2016.04.29 18:32 신고

    저 동영상 보면 원래 싸움이 나서 별로 분위기가 안 좋은 상황이었는데, 영국인이 기분나쁘게 태국인을 한 팔로 밀치고 가고 (안 밀쳐도 되는 상황인데 한 팔 휘 저으며 밀어내더군요), 태국인이 뒤에서 밀어서 넘어뜨리니까 영국인 할머니가 또 뭐라고 하다가 따귀를 때리고 결국 저렇게 집단폭행당하더군요. 심하게 집단폭행 가했기 때문에 저 태국인들이 욕먹고 있기는 하지만, 영국인들도 잘한 거 하나도 없더라구요.

    지금까지 papam님께서 블로그에서 말씀하신 거 보면 저 영국인들은 자업자득으로 보여요. 되로 주고 섬으로 받은 꼴이지요.
    답글

    • BlogIcon PAPAM 2016.04.30 00:59 신고

      눼.. 유럽인들이 본래 싸가지 없기로 유명합니다.
      이날 쏭끄란 축제인데.. 양쪽다 술한잔씩 했는지 모르겠으나..
      쉽게 넘어갔어야 했는데.. 너무 지나쳐 폭행을 가한 태국인들 큰 엄벌에 처해 질것같습니다..

    • BlogIcon PAPAM 2016.04.30 00:59 신고

      눼.. 유럽인들이 본래 싸가지 없기로 유명합니다.
      이날 쏭끄란 축제인데.. 양쪽다 술한잔씩 했는지 모르겠으나..
      쉽게 넘어갔어야 했는데.. 너무 지나쳐 폭행을 가한 태국인들 큰 엄벌에 처해 질것같습니다..

  • BlogIcon 히티틀러 2016.05.05 13:46 신고

    저도 이거 영상보니까 영국인들이 먼저 시비를 걸었던 측면이 있더라고요.
    물론 태국인들도 폭행의 정도가 좀 과하긴 했지만요.
    태국 여행하면서 서양 사람들 보니까 참 싸가지 없는 경우가 많더라고요.
    덥다고 절당에서 대자로 뻗어있고 다리 가리는 긴옷 입으랬다고 막 신경질 내고...
    여행왔으면 기본적인 그 나라의 예절은 지켜야하는데, 얼마나 이 나라를 우습게 보면 저럴까 싶은 생각이 들어서 보기 참 거시기했네요.
    답글

    • BlogIcon PAPAM 2016.05.05 14:58 신고

      카오산 파타야 등등 여행지 속 유럽인들 아시아 사람들 하데하고 무시합니다

      문제는 이번사태가 태국이미지 실축시켰다는 것이 문제인듯합니다

  • 2016.08.29 14:34

    비밀댓글입니다
    답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