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엇을 상상하든 딱! 거기까지

You will get as far as your imagination, whatever it may be. ​

태국, 일상다반사, 뉴스, 소식, IT/태국뉴스.소식

[뉴스]태국 마약의 위험에 처한 어린이 92,000명

PAPAM 2023. 5. 13. 14:00

Mahidol University의 National Institute for Child and Family Development (NICFD)의 연구에 따르면 92,000명 이상의 초등학생 아동이 마약에 노출될 위험에 처해 있으며, 특히 마약을 복용하는 부모와 함께 가난한 가정에서 자란 어린이가 그러합니다.

NICFD가 방콕 빈민가에 거주하며 최소 6세 미만의 자녀가 한 명 이상 있는 1,309가구를 대상으로 실시한 연구에 따르면 6%인 83가구가 부모나 보호자가 마약 중독 이력이 있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사무총장, Adisak Plitapolkarnpim 박사.

설문 조사 결과에 따르면 자녀가 없거나 초등학생 자녀가 없는 빈곤 가정 최소 154,800개에 약물 중독 이력이 있는 부모나 보호자가 포함될 수 있습니다. 그러한 가구는 이 연령대 인구에서 92,880명의 자녀를 가질 수 있는 것으로 추정됩니다.

이 연구에서 연구소는 "가난한 가정"을 자녀가 태어난 후 6년 동안 월 600바트의 보조금을 받는 가정으로 정의했습니다.

설문조사에 따르면 가난한 가정의 부모는 기준에 맞지 않는 부모보다 마약에 노출되어 마약 중독 위험이 최소 2.4배 이상 높았으며 60%는 폭력을 사용하여 자녀를 양육하는 경향이 있었습니다.

보조금에 대한 그러한 정보를 모으는 것은 부모의 재활 방법을 계획하는 데 유용하지만, Adisak 박사는 마약 중독과 자녀 양육 보조금에 대한 데이터가 종종 연결되지 않는다는 것을 의미하는 고립된 데이터베이스 형태의 문제를 강조했습니다.

보조금을 받은 사람에 대한 세부 정보가 포함된 데이터베이스에는 258만 명이 포함되어 있으며 올해 최소 163억 2000만 바트가 지출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이러한 우려를 염두에 두고 Adisak 박사는 다음 정부가 마약 실험에 대한 욕구를 통제하는 데 도움이 되는 심리 훈련과 같은 초등학생에 대한 투자를 우선시할 것을 제안했습니다.

NICFD 강사인 Panadda Thanasettakorn은 성인이 비폭력적인 방식으로 아동을 양육하고 마약 복용 욕구를 견딜 수 있는 정서적 능력을 강화할 수 있는 적절한 환경을 구축할 책임이 있다고 말했습니다.

한편 NICFD 부국장 Apichat Jitcharoen 박사는 대마초가 태아에 미치는 영향에 대해 부서에서 수행하고 있는 또 다른 연구를 인용했습니다. 그는 특히 빈곤한 지역 사회에서 점점 더 많은 임산부가 아이를 안고 대마초를 피우고 있기 때문에 이것이 우려된다고 말했습니다.
출처:www.bangkokpost.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