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대

언제 봐도 옛 도시 풍경은 아름답고, 풍요로워 보입니다. 5~60년대 적 사람들은 참~~ 순수하고 자신보단 남을 먼저 위할 줄 아는 선한 마음이 있었죠? [그때 살아보지 못해서..ㅜㅜ]

태국에선 요즘 한창 사진전이 열리는 곳이 있습니다. 잊혀진 옛날 사진 전시회를 여는등 다시는 볼 수 없는 사진 회고전?이라도 열린는지 참~~~ 많은 볼 거리는 제공 하고 있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가장 인상적인 사진 입니다.

죄를 지은 듯한 태국인 목 양옆에 대나무로 만든 목칼에 죄인 목을 끼운체 뒤에서 당기는 모습을 한 사진 입니다.

죄를 지었으면 벌을 받아야지 ^^::


태국 여행객들이 꼭 한번 해보시라고 권하고 싶은것은 바로 태국 전통의상 입어보는 것이죠.
그런데 한번 의상을 입고 사진 몇장 찍는 비용이 비싼 편 입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태국 5성급 호텔 직원들은 태국 전통 의상을 입고 다닙니다.
상당히 인상적이고 어찌 보면 기저귀 같은 모양 이지만, 자세히 보면 상당히 실용적이고, 멋스러운 전통 의상 입니다.

특히 여성 전통의상은 차분하고 멋스러움을 한껏 높이고, 허리와 가슴선 윤곽이 아주 잘 나타나 있어, 고풍스러운 맛을 더해 줍니다.

-이런 아름 다움은 오랜 역사와 전통을 가진 민족만이 가질 수 있는 특권이 아닌가 쉽습니다.

[papam.net /papam]

댓글 (2)

댓글 목록

  1. 메니아 access_time 2007.07.25 14:49 신고

    방콕 엠퍼리옴에서 봤던 사진들 다시보니 기분이 묘합니다.
    이곳 블러그 내용을 조목조목 살펴보았습니다. 내용이 참 좋더군요
    그런데 태국어 관련 자료가 부족해보입니다.

    • BlogIcon PAPAM access_time 2007.07.25 16:54 신고

      수쿰빗 로드 엠퍼리엄 말씀하시는거죠? 가장 비싸게 판매한다는 백화점....
      말씀하신 태국어 관련 업데이트는 시간이 필요합니다.
      현재 운영중인 블러그 이외 다른 웹사이트 오픈을 목전에 두고 있습니다. 동남아 관련한 자료를 수록하기 위해서 준비중입니다. 오픈 하면 포스팅하겠습니다.
      관심 감사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