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것]코코넛 오일 바르고 "치칠" 완치



현대인 질병중에 아주 골치 아픈 치질이 있습니다.. 그 고통은 말할 것도 없고, 누구에게 말하기도 어렵고..병원 수술치료가 있긴하지만 이 또한 고통이 따르기 때문에.. 참 어려움이 많은 질병중에 하나 입니다.


제가 2014년 4월 코코넛 오일 익스라 비긴 (100% 순수 정제코코넛 오일) 소개를 한적이 있었고. 이 당시 치질로 인해 많은 고통과 어려움이 있었으나.. 우연히 코코넛 오일에 대한 효능을 알게된 저로써는 자연치유에 가까운 방법을 택하였고, 현재 그 지긋지긋한 치질이 완전히 사라진 상태입니다.




위 이미지는 제가 2년동안 사용했던 100% 순수 정제된 코코넛 오일 익스라비긴 입니다.. 뿐만아니라 샤워후 몸 전신에 바르는데.. 효과 쵝오 입니다. 정말 초강력 추천합니다..

다만, 겨울철에는 거칠어짐을 느낄수 있으니.. 매마른 피부에 바르는 화장품 제품과 혼합하여 사용하면 큰 도움 됩니다.


일에 특성상 장거리 이동이 자즌 저로써는 치질이 더욱더 심한 상태였으나.. 휴게소에서 한번씩 발라주면 더 큰 도움이 됩니다. 외부에서 물티슈를 이용해 청결한 상태에서 발라주면 큰 도움이 되고, 치질이 또 힘든게 가려움 이거 사람 잡는데요.. 한번 발라주면 가려움이 빨리 가라 앉더라구요.


2년이 지난 현재 그 어떤 병원 치료는 물론이고..약도 먹은적 없이 오로지 코코넛 오일 만으로 치질 완치되었다는 소식을 전해봅니다. 그 어떤 부작용도 없습니다..


사용법: 치질부위 겉쪽와 안쪽에 적당량 아침/ 저녁 2회씩 발라줍니다.

효과: 빠지지 않고 매일 발라주면 더 치질이 더 진행이 되지 않습니다.. 가려움이 심한경우 가려움이 사라집니다.

완치 시간: 약 1년8개월 시간이 걸림..


- 매일 같이 지방 출장 중에도 작은 병기에 담아 가지고 다녔고..해외 나갈때도 소량씩 넣어가지고 다녔죠..

코코넛오일 효능 소개 포스팅: http://papam.net/1488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