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국에서 극찬하고 있는 한류 역사극 주몽 จูมง --태국

확대

태국내 또 하나의 크나큰 한류 바람이 불고 있습니다. 최근 한국에서도 최고의 신청률을 자랑했던 주몽จูมง 역사극이 태국에서 최고의 TV 인기 프로그램으로 당당히 등극하기에 이르렸습니다.

몇년전부터 시작했던 태국내 한류 바람은 대형 허리케인을 만들기 시작했고, 올해 2550년도 태국 사람들 머리속에는 주몽이 자리 잡을 것으로 보입니다.

현재 나주테마 파크를 소개하는등 한국을 소개하는 페이지가 날로 늘어가면서, 태국인들 마음에 한국을 가고싶어 하는 마음또한 강해지고 있고, 한국 역사에 대한 새로운 지평이 될것으로 보여집니다.

그렇지만, 개인적으로는 주몽 역사극이 다소 사실적인 극거와는 다소 거리감이 있는 부분이 많아서 오해의 소지가 있지는 않을까 걱정도 되긴 합니다.

주몽 역사극이 올해 초 방영된다는 소식이 중국계 전해지자 방영을 중단을 요구하는 중국계 목소리가 높았고, 또한 압력도 있었다고 합니다.

여하튼 지금은 절찬리에 방영하고 있으니, 다행스럽게 생각하면서, 다시한번 자랑스럽게 생각합니다.

ตามรอยมหาบุรษแห่งแดนโสมที่ "Naju Samhanji Theme Park"
사용자 삽입 이미지

나주를 소개하는 서브 페이지 입니다.
현재 태국채널 3번에서 방영하고 있고, 저녁 6시~8시까지 2시간 방영하고 있습니다.
[papam.nent @ papa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