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얀마--버마--

귀를 막고 있는 미얀마 군사 정부 VS 배고파 하는 미얀마 국민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미얀마 사태에 대한 심각성을 인식한 반기문 유엔 사무총장은 현 군부측에 국제 식량 원조를 하루 빨리 받아 들여 무고한 희생자가 나오질 않길 바라고 있지만..

이 시탱이 들이 말을 안들어 먹나 봅니다.

미얀마 태풍 피해를 입지 않는 지역에서 성금 모금과 음식/옷가지를 보내곤 있지만..10대 극초빈극인 미얀마로써는 턱없이 부족한 일 입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식수와 식량 문제가 가장 심각한데.. 주변 시체들로 썩어가는 심각하게 오염된 물로 식수를 해결 하고 있습니다.. 아~~~ 이말도 안되는 일들..

앞으로 1~2주가 문제라는데.. 이후 부터 노인/어린이들 사망자가 기하 급수적으로 늘어날 수 있다는 소식이 있지만.. 여전히 군부 씨댕구리들은 자신들의 권력에 흠집이라도 생길까..

문을 열어주지 않고 있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미얀마를 절대 보호? 하고 있다는 중국측... 이래서야 어디...쯧쯧...

사진출처:http://ko-htike.blogspot.com/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렇게 전세계적인 재앙이라 할 만큼의 엄청난 피해를 입은 버마 사람들을 지원하기 위해 다음-하이픈에서는 희망모금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모금을 통해서 적립된 모금액은 국제 긴급구호 단체에 전달하여 피해지역 주민에게 물과 식량, 각종 의료용품 지원에 사용할 예정입니다.
티스토리 공지사항: http://notice.tistory.com/?_top_tistory=left_notice

희망 모금 참여하기
  • 할 말을 잃게 만드는 자연 재해의 실황을 느끼고 갑니다.

    우리나라도 자연 재해에 얼마나 대비를 잘 하고 있을지 의문 스럽습니다.

    서울에 지진이 난다면... 그... 윽... 상상하기도 싫지만...

    하루빨리 회복되길 바랄 뿐입니다.

    • 이번 미얀마 /중국 자연재해는 인간에게 무엇인가 엄청난 경고라고 하는듯 한 느낌을 주곤 합니다.
      한국도 지금과 같은 재해가 닦친다면..정말.끔찍하겠지요?더이상 이런 일이 업었으면 합니다.

  • 저물은 정말 가축이라도 먹을수 없는 물인것 같습니다.
    정말 안타깝네요.

    자기들 배가 부르면 배고픈 사람들은 생각도 못하나 봅니다. 어찌 짐승만도 못한 사람들이..고위관리직들인지...이해를 할수 없습니다

    • 시체 썩은물입니다. 저물 먹는 순간 바로 사망자가 될텐데.. 앞으로 닥칠 병마때문에 제2의 대란이 예고되고 있습니다. 가슴아픈일입니다.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