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국 민주화로 가기 위한 민심의 큰소리

사용자 삽입 이미지

되도록이면 태국내 큰 사건을 제외하곤 포스트를 안하려 했으나..지금 태국은 일촉측발 위기에 놓여 있습니다.. 연일 계속되는 시위 많은 사상자도 나왔지만..정말 태국민들이 원하는건 제대로된 민주화 그 곳에서 경제 재건이라는 꿈을 키우고 싶었던 뿐인데.. 이토록 민심을 가로막는 태국 정부는 정말 한심 그 자체 입니다. 특히 이번 사태가 커진 이유는 탁신 전 총리가 그 시발점이 되었는데.. 세계최고의 부패한 정권이 아무렇지 않게 태국땅을 밟는가 하면 수백만 바트정도 벌금형만 내면 되는 입장이여서 그 내막에 더욱더 귀기울여야 하겠습니다.

오늘 20일 오후 국민민주주의 연대 [PDA] 1만명 이상 방콕중심 정부청사로 진입을 시도하고 있고
진입을 시도하던 중 일부 시위대 와 큰 충돌이 있었고.. 태국 국영기업 노조연합 또한 이번 정부에 대한 강한 불만과 함께 시위에 참석하는 등..

사막 순다라벳 총리의 퇴진을 강력히 촉구하는 한편 2006년 천문학적 부패의 온상으로 퇴출된 탁신 전 총리에 대한 제 조사를 촉구하고 ,PPP[국민의 힘당] 탁신계열은 유가폭등, 쌀 값인상 , 남부이슬람테러 일년에 처한 사태가 극에 달하고 있습니다. 남부이슬람 사태의 경우는 전적으로 탁신 본인이 잘못으로 생긴일로 수 많은 사망자가 발생한 아주 끔찍한 일들입니다.

2006년 탁신 망명으로 ITV 는 3억바트 세금을 내지 못해 채널권을 국가에 귀속하는 사태가 있었지만. 위성 방송인 ASTV 를 통해 실시간 쿠테타 현장을 공개해 화제가 되었던 일이 있었죠. 그러나..지금 언론 방송을 탁신이 뒤흔들고 있어..큰 문제 입니다. ASTV를 보면 이번 시위에 대한 방송은 거의 하지 않고.. 방송 통제를 하는등..

여하튼 오늘 벌어진 시위현장도 아주 극히 일부분만 보여지고 대부분 정부에서 차단하거나 통제를 하기 때문에 자세한 내막은 몇일 있어봐야 알 수있습니다.

탁신 전 총리 그 자체가 원흉덩어리 입니다. 정말..

[papam.net/papam]

--이전포스트--
--> 2008/06/12 - [태국뉴스/소식] - 태국내 계속되는 "시위" 아이들이 싫어한다~!
--> 2008/05/27 - [태국뉴스/소식] - 태국아~~ 너는 어디로 가니??[ไปอยู่ทีประเทศไทยหรือ]
--> 2008/03/21 - [태국뉴스/소식] - 편안해 보이는 탁신 전 총리 그러나 군부는??
--> 2008/03/06 - [태국뉴스/소식] - 탁신 정책[탁시노믹스]을 선호하는 새 정부 ~~~[태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