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울한]태국에서 비정상회담 가미가요 를 듣게 하다니..쌍놈의 jtbc(업데이트)



태국 하늘보기 부끄러워 고개를 떨구어야 했던 소식 너무 창피하고 한국인으써 자존심을 송두리채 뭉개버리는 방송 " 비정상회담" jtbc 무슨 문제인가 쉽어 인터넷을 통해 다시보기 했습니다. 일본인 배우 다케다 히로미츠가 문을 열고 나오자 가미가요 음악이 흘러나오고 말았습니다. 아...대한의 독립을 위해 죽음을 불사르시던 독립운동 선조분들께서 통탄하시고 계실 것입니다.


비정상회담 가미가요 음악이 흘러나가자 일본 산케이스포츠에서 보도되었고, 기미가요는 일본 천왕을 영원하라는 노랫말로 일본 군국주의 씨를 말리기 위해 한때 미국에 의해 금지되었다가.. 이후 다시 국가로 불러지게 된 싸가지 없는 노래인데... 가미가요 배경음악을 듣던 일본인들 일본 일장기 들고 밖으로 뛰어나와 만세를 부르고 싶었을지도 모릅니다. 이런 쌍놈의  jtbc 비정상회담..


jtbc 방송 관계자는 신중하지 못한점 사과의 뜻을 비췄지만. 이런 문제는 고개를 숙여 사과를 해야할 문제와는 성격차체가 다른것이죠.. 일단 jtbc 방송관계자는 모두 책임을 물어 싸그리 교체가 되어야 할 것이고.. 비정상회담 자체를 하루 빨리 패지시켜야 할 것입니다. 


일본을 찬양해 버린 jtbc .... 검찰 조사가 필요해 보입니다..


오늘따라 태국 하늘보기가 참으로 부끄럽고 ... 부끄럽습니다..


(2014.10.31)

요즘 비정상 회담 가미가요 파문이 사회적 큰 이슈가 되고 있고 , 이로인한 해외 언론 특히 일본인들 눈이 따갑습니다. 근래보기 드믄 아주 좋은프로그램을 폐지해야 한다, 아니다. 폐지는 너무하고 제작진 중진계 로 하자는 아고라 청원이 열린 상태입니다. 현재로써는 폐지가 우세한 쪽입니다. 저또한 폐지찬성 쪽에 속해 있습니다.


한때 외국인여성들 출현으로 웅성웅성했던 미수다 이런 예능하고는 차원이 다른 G11 비정상회담은 귀담아 들어둘 이야기들이 많다.. 그런점에선 탁월한 제작기법이기도 하지만, 이번 가미가요 사태는 그냥 넘어가선 절대안된다.. 만일 그대로 방송을 진행하게 되면,..우리 흑역사인 신민지를 그대로 인정하는 꼴이 되는 수가 있다. 우리역사가 자손들에게 가미가요를 듣지 않게 하기위해 많은 피를 흘렸던 시대를 보더라도 그렇지 않은가 생각합니다.


역사는 곧 그 나라의 미래 입니다. 더 이상 부끄러운 미래를 만들어서는 안될 것입니다. 


비정상 회담 제작진 혹시 친일???


비정상회담 1회 방송 출연진 중에 타꾸야 출연때 기미가요 전주가 나왔답니다. 그러니까.. 비정상회담 제작진은 실수가 아닌 가미가요를 이미 알고 배경음악으로 내보낸것으로 생각합니다.. 이거 생각보다 아주 심각한데요.. 1회 5분5초에 흘러나온 가미가요.. 쌍놈의 새깨들..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