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국 한국인 상대 강도행각 벌이던 한국인 2명검거



오늘 26일 태국에서 한국인 상대로 강도 행각을 벌이던 한국인 2명을 긴급체포 했다는 뉴스가 보도되고 있습니다. 이들은 수쿰빗 써이 65에 살며 온라인 커뮤니티 사이트을 통해 홀로 여행을 준비하고 있는 글을 대상으로 친절을 배풀어 자신이 도와주겠다며, 숙소에서 만나 강도로 돌변해 살인위헙을 가하는등 카드를 통해 현금인출과 스마트폰을 갈취하는 특수 강도혐의로 긴급체포되었다고 합니다.


자세한 기사는 링크: http://www.yonhapnews.co.kr/bulletin/2016/02/26/0200000000AKR20160226103800076.HTML

태국언론사 기사 내용 (얼굴이 공개되었고 실명도 공개됨) : http://hilight.kapook.com/view/133362


-본론으로 들어가 보면


이 두 쓰레기 새끼들은 태국여행왔다가 돈떨어져 강도짓을 했을겁니다.. 태국 여행을 준비중인 분들 이들이 정보를 얻는 곳은 뻔하겠지요? 커뮤니티 사이트를 통해 홀로 여행을 준비중이라는 등 글들을 저도 본적이 있습니다.


솔직히 한번쯤 투어여행을 해보고 다음 여행때 루트를 개인이 직접짜서 해보면 될것을 홀로 여행을 한다는 등 위험한 글들을 서슴없이 올라오고 있습니다. 사람 사는건 다 똑같습니다. 뭐가 특별한 것도 없고.. 위험한것도 없고 자기 할 탓인데 말입니다.


또 한가지는 태국내 체류중인 한국인들 중에 정상적인 비자를 가지고 생활하는 분들 있는가 하면, 불체자 상태로 하루하루 사는 분들 도 있습니다.

커뮤니티 정보 댓글 다는 분들 보면 몇년 살아보지도 않고 태국을 아는 다아는듯 한 글들이 널려 있습니다. 정말 위험한 글들 입니다..10년 이상 살아봐야 아 이게 태국이구나 합니다


아 정말 답답한 기사를 접하고 기분 정말 드럽더군요... 태국에서 한국인을 정말 조심해야 합니다..정말  !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