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태국, 동북부 치양칸 게스트 하우스 정보 허와실

태국 북동부 러이 치양칸 군 을 가려면 방콕 머칫 터미널에서 13시간 걸립니다. 치양칸 행 버스가 따로 있지요 .
치양칸은 다른거 유명한거 없어요.. 저녁 5시 30분 쯤 되면 좀 오래된 목조건물이 밀집해 있는 시장길 이 있는데 이길이 유명해진 것은 태국전통 가옥때문에 유명해 진것이지요.. [30분 구경하고 나면 볼거 없는 곳..]

시장길이라고 해봤자.. 도보로 30분정도? 직진 거리 이곳이 전부 인데.. 게스트하우스 정보를 몇군데 알려드리고
그리고 맨 아래 글에는 치양칸 터무니 없는 게스트 하우스 가격에 대해 말씀드립니다. 



1. Dai Heng Boutique Hotel 치양칸에 위치한 곳인데요 이곳 주인은 태국계 중국인으로 중국 전통식으로 계조해서 만든 게스트 하우스 입니다. 

가격은 ; 1300받 [선풍기 ,에어컨 없음 , 냉장고] / 1500받 [풀옵션]

 
2. เชียงคานริเวอร์วิว 치양칸 니리웨위우 게스트 하우스로 태국인이 경영하는 곳입니다.

가격은 300 받 [선풍기] / 800받 [풀옵션]

 
3. เพลิน เพลิน เชียงคาน 프린프린 치양칸 게스트 하우스 태국계 중국인이 경영하는 곳입니다.

가격; 400받 [선풍기] / 600받 [풀옵션]

알아두세요--

치양칸은 태국전통가옥 시장 거리로써, 옛정취가 있고, 바로 건너편에는 라오스가 눈앞에 보이고 중간에 매콩강이 흐릅니다. 이곳 시장 거리는 상당히 짧은 거리임에도 30개가 넘는 게스트 하우스가 있고 음식점들이 즐비하죠
사실상 전통가옥이라는 것도 다 옛말 요즘은 목제로 계조한곳이 대부분이여서 옛모습은 어디도 찾아볼 수 없습니다.

그리고 중요한 것은 터무니 없는가격들 이곳 게스트 하우스는 상당히 비싸기로 유명하죠..
정말 말그대로 게스트 하우스 싼주머니 사정으로 하루밤 머무는 곳인데요 이곳 치양칸 게스트하우스 가격이 거의 호텔 수준급 가격입니다. 그렇다고 내부가 좋은것 절대 아닙니다.  

 
그래서 ..치양칸 전통가옥시장 말고 외콱으로 조금만 나가면 리썯이라는 게스트 하우스 몇군데 가 있습니다..가격도 저렴하고 400받 절대 넘지 않아요.. 

저는 어떻게 하냐구요?? 음...쿨럭 이곳에 아는 태국 동생들이 살아요.. 그냥 들어가서 자면되요.. 밥도 주고 잠자리 무료로 제공하고.. 그래요..^^::  [풀코스 무료제공]

[papam.net /papam]

- 이전포스트--

2012/01/02 - [볼거리[좋은것 들]] - [볼거리] 태국 페차분"탄벡" 몽족을 만나다..
2012/11/12 - [여행기] - [여행기]태국, 수코타이 가볼만한 림욤2437 재래시장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