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태국뉴스/소식

[소식]인천아시안 게임 가장 재미없는 스포츠는???




17회 인천아시안 게임을 보면서 상처만 남는구나.. 태국 험한류 켜저가는구나.. 혼자 이런 소릴 하고 있는 중에 결정적인 경기는 바로 태권도 아~~ 이건 학권을 보는 것도 아니고 외발로 누가 오래서있나 보는것도 아니고.. 한쪽 다리들고 뭔짖하는지? 이게 스포츠나 되는지? 격투기는 오간데 없고, 한쪽 다리들고 포인트만 노리는 이러다 사라지겠다 쉽더군요.


장담하건데 이 상태로 가면 올림픽 태권도 종목 제외될 가능성 상당히 높아보입니다. 차리리 학춤을 춰주면 재미라고 있을라나요?? 뭐하는짓들인지..


스포츠에 재미가 없으면 그냥 사라져 버리는데.. 이건 재미없는 것을 뛰어넘어서  버렸는데 이래가지고서야...어디.....

  • 맞습니다 이건 보면볼수록 기술은없고 다리들고 점수따기만하더군요 이런식이면 딱 없어지기 십상일겁니다

    • 넵 정말입니다. 이건 스포츠가 아니라 그냥 발크기 제는 시합하는것 같더라구여.. 정말재미없는 스포츠 창피하기까지합니다.

  • 이번에 무슨 경기였는지는 모르겠지만, 한국과 태국의 경기에서 말이 많더라고요.
    태국 사람들이 한국을 비난하는 사진들이나 글들이 인터넷 상에서 소개되기도 했지요.
    한국 여자는 강간해도 된다는 등의 발언들이나 태극기 위에 똥을 싸놓은 사진 등을 보니까 기분이 안 좋은 걸 넘어서, 이렇게 한국에 대한 감정이 안 좋으면 여행 가도 안전할까 하는 생각이 들더라고요.
    필리핀 같은 경우는 관광객이든 현지에서 거주하는 사람이든 가리지 않고 범죄의 대상이 되곤 하는데, 태국도 왠지 그렇게 될 수도 있을 것 같다는 생각도 들고요.

    • 넵 심각함을 넘어 한국을 아주 개잡것으로 만들어 버리고 있는 중입니다. 그러나 태국은 입이 100개여도 할말이 없는 나라거든요 온갖 나쁜것은 죄다 하는 나라가 축구도박으로 물들어 있는 태국이 사진편집까지 해가며 한국축구에 대한 악감정을 세우고 있는 중입니다..

      여행은 안전합니다.. 요즘 외국인 잘못건드리면 태국인들아주 골로 갑니다. 또한 저같은 블러거가 가만히 있지 않습니다.

  • 레슬링은 재미있게 변했던데 태권도는...룰을 많이 손봐야하지 않을까요? 그래도 스포츠약국들이 금메달을 따는 종목이라 한동안은 버티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들어요.

  • 와우 2014.10.05 19:43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태국애들이 페이스북이나 유튜브에서 난장 피우며 한국인들을 완전 개로 만들길레 관련된거 검색 하다가 들어오게 되었는데 볼거리도 많고 굉장히 재밌네요 ㅎㅎ

    현지에 살고 계신것 같은데 저도 질문 하나만 할께요. 지금 유튜브 같은데보면 태국애들이 발광하면서 south korea란 제목이 들어간 영상은 전부 들어와서 fuck 거리거나 개라고 욕을 해놓고 심지어 판정논란이 일어났던 국적애들 인도나 몽골애들까지 불려들어서 애매한 장면만 모아서 패러디 영상 만든게 150만이나 조회수가 찍는등 난리가 난것 같은데,

    태국 인터넷에서만 이런 분위기인건가요? 아니면 태국 언론들도 집중 보도하며 때려 되는건가요?

    평소에 태국에 대해서는 난잡하다고 해야하나? 오히려 세련되지 못하고 어지러운 태국의 분위기에 매력을 느꼈는데, 이번에 보니 그정도가 지나쳐서 약간 실망을 했습니다. 교민으로 사시기에 이번일이 실생활에서 느껴질정도로 심각한건지 궁금합니다.

    • 안녕하세요... 방문감사합니다.
      네 저는 태국교민이구요.. 이번 사이코패스에 가까운 태국인들 행동에 대해서 잘 알고 잇습니다.

      사실, 태국이란 곳을 제대로 알고 나면 이들 민족성에 대해서 다시한번쯤 언급하게 됩니다. 이들 역사속 식민지가 있습니다. 그러나 이걸 부정합니다. 다 아는 사실인데 이걸 부정하고 왜곡하려듭니다.

      즉, 스스로가 불리하다 쉽으면 상대에 따라서 역지를 쓰는게 관례일 정도 그 행위가 심각합니다.

      그런데 왜? 한국일까? 생각을 하게됩니다.

      태국인들 댓글속 내용들을 보면 한국은 아직도 태국보다 못하다는 식에 스스로가 가장 우월하다고 생각하는게 있는데요 나이가 적잖은 태국 사이코들이 대부분입니다.

      또한 이번 사태에 대해서 태국 언론사 부추김도 있었습니다. 한/태 축구전날 언론사에서는 대대적인 평가가 있었고 태국이 우세함을 내놓을 정도였으니까요..

      이로인해 애미애비도 못알아본다는 도박사들이 큰 피해가 있었을 것이고, 벌때처럼 한국을 견양해 연신 글을 올리는 무리들도 있습니다.

      태국에서 도박행위는 언벌에 처합니다. 그러나 실상 이걸 방지하는건 불가능하고..집날리고 사람죽어야 언론에 보도가 되지요.

      가장 중요한것은 이번 사태 일본인도 동시에 험한을 부치겼는데 사실상 극우세력들이 참여한것으로 보여집니다.

      이런 험한류는 아주 오래된었는데요.. 태국을 찾는 한국관광객들이 특히 어글리 코리안들이 문제가 심각합니다. 이런 행위는 오래 지속되었고 이로인해 한국에 대한 이미지와 국격을 떨어트리는행동을 서슴치 않고 있죠.

      지금도 한국 관광객들 문제가 많지요..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