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엇을 상상하든 딱! 거기까지

You will get as far as your imagination, whatever it may be. ​

태국, 일상다반사, 뉴스, 소식, IT/태국뉴스.소식

[뉴스]중국특사 일대일로 추진 칭찬

PAPAM 2023. 4. 25. 15:49

Han Zhiqiang 중국 대사는 월요일 중국의 일대일로 이니셔티브가 동반 성장을 촉진하고 태국과 중국에 이익을 가져올 것이라고 확신했습니다. 대사는 "세계와 함께하는 현대 중국: 태국과 중국 사이의 새로운 세대의 교류" 세미나에서 기조 연설을 하면서 공동 발전을 촉진하기 위한 일대일로 이니셔티브가 인도하고 양자 관계를 발전시키고 발전을 위한 개방적이고...
포용적인 새로운 시스템을 만들었습니다.

세미나는 Chandrakasem Rajabhat University에서 열렸습니다. 그것은 One Belt One Road 연구 센터, Chandrakasem Rajabhat 대학, 태국-중국 문화위원회, 태국-중국 전략 연구 센터 등이 조직했습니다.

대사는 바이오-순환-녹색 경제 모델(BCG)에 중점을 둔 태국의 20개년 전략 계획과 태국 4.0 정책이 어떻게 중국의 일대일로 이니셔티브에 부합하고 양국이 포괄적인 개발 정책을 가지고 있는지에 대해 논의했습니다.

그는 2024년에 시작되어 2028년에 완료될 2단계인 중국-태국 철도 개발 프로젝트는 연결 및 인프라 개발 협력의 상징이라고 말했습니다.

완공되면 경제 발전에 활력을 불어넣고 태국, 라오스, 중국 간 상품 운송 비용을 낮추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중국 대사에 따르면, 양자 무역을 촉진하는 것은 일대일로 이니셔티브가 양국 국민에게 유익하도록 만드는 데에도 필수적입니다.

중국은 2022년에 158개 프로젝트에 투자하여 태국에서 가장 큰 외국인 투자자가 되었으며, 라용 태국-중국 산업단지는 180개 이상의 중국 기업을 유치하고 45,000개 이상의 일자리를 창출했습니다.

코비드-19 대유행에 대처하기 위한 양국의 협력에 대해 논의하면서 대사는 인적 연결이 일대일로 이니셔티브 협력을 위한 강력한 토대를 마련했다고 말했습니다.
출처:www.bangkokpost.com

지랄한다
태국이 돈이없긴 없나보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