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엇을 상상하든 딱! 거기까지

You will get as far as your imagination, whatever it may be. ​

카테고리 없음

아직 예방책은 없음"케루비즘"을 아는 사람은 전 세계적으로 200명밖에 되지 않습니다.

PAPAM 2024. 3. 29. 17:40

"Arokaya paramā lapa"는 질병으로부터의 자유, 탁월한 이득을 의미합니다. 간단히 번역하면 사람에게 질병이나 질병이 없으면 완벽한 건강 이는 예상치 못한 가장 멋진 일을 받았다는 의미입니다.

하지만 누구든지 아프면 혹은 자신에게 문제가 있다면 반드시 이 말을 그리워하게 될 것입니다. 특히 환자의 얼굴 전체에 직접적으로 영향을 미치는 케루비즘이라는 희귀 질환의 경우

케루비즘은 유전적으로 유전되는 질환입니다. 주로 10세 미만의 어린이에게 발생하며 여성보다 남성에게 더 흔합니다. 이 질병에 걸린 사람들은 얼굴에 붓기가 생깁니다. 턱이 큰 사람처럼 이는 뼈의 이상과 치아의 비정상적인 위치로 인해 발생합니다.


 

 

이 질병은 문헌에 등장했으며 유대인-러시아인 가족의 세 형제자매에게서 발견된 후 1933년 W.A. 존스 박사에 의해 명명되었습니다. 엑스레이로 검사할 수 있는 시대가 오기까지. 부은 얼굴 아래에 많은 이상이 있음이 더욱 분명해졌습니다. 특히 섬유질과 조직이 가득한 턱 부위.
 

이 질병의 경우 환자의 증상조차도 심한 통증이 아닙니다. 그러나 이는 또한 언어 장애, 치아 손실을 유발합니다. 실명을 포함하여 사회생활 속 정신건강에도 영향을 미칩니다.

현 시대에는 의학적으로 이 질병을 완전히 치료할 수 있는 방법은 없습니다. 그러나 일부 비정상적인 조직은 수술로 제거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이 질병은 유전병이기 때문에 그러므로 이를 예방할 방법이 없습니다. 현재 전 세계 환자 수는 200명 정도에 불과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