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엇을 상상하든 딱! 거기까지

You will get as far as your imagination, whatever it may be. ​

여행지/캄보디아

태국-캄보디아 국경에서 삼중 살인 사건에 연루된 콜센터 갱단원 체포

PAPAM 2024. 2. 11. 19:01

 

사뭇 프라칸에서 삼중 살인 사건 에 연루된 콜센터 갱단의 여성 회원이 오늘 사깨오 출입국 관리소에 의해 구금되었습니다 . 용의자는 캄보디아 포이펫에서 은밀하게 온라인으로 일하고 있다가 사깨오 주 아라냐프라텟 지구 반 클롱 루엑에 있는 영구 국경을 통해 태국 으로 돌아왔습니다.

 

제보에 이어 Sa Kaeo 출입국 관리소장인 Rung Thongmon 경찰 대령이 Pol과 함께 일했습니다. Pathanachai Phamornphibul 대령, Khlong Luek 경찰서장 및 Pol. Jiraphat Kaewsiri 대위, Sa Kaeo 관광 경찰 조사관 및 1302 국경 순찰 경찰대가 Aranyaprathet 이민 검문소의 여객 터미널을 감시하고 있다고 KhaoSod가 보고했습니다.

 

22세 Jirapinya의 체포는 대중을 속이려는 음모, 전체 또는 부분적으로 왜곡되거나 위조된 데이터를 컴퓨터 시스템으로 가져오는 것을 포함하여 콜센터 갱단 범죄에 대해 Samut Prakan 법원이 발부한 체포 영장과 일치합니다. , 또는 허위의 컴퓨터 데이터를 이용하여 대중에게 피해를 줄 우려가 있는 방법으로 국제범죄조직에 가담하는 행위

 

Jirapinya는 Poipet에서 Sa Kaeo 지방에 있는 Aranyaprathet 검문소의 입국 여객 빌딩으로 걸어가던 중 체포되었습니다.

 

초기 조사 결과 지라피냐가 체포 영장에 기재된 인물임을 인정한 것으로 드러났습니다. 경찰은 체포 사실을 일일 일지에 기록하고 인신매매 방지법에 따라 사깨오 지방 검찰청과 아라냐프라텟 지방 행정부에 이를 알렸다.

 

지라피냐는 이후 구금됐으며 법원 영장에 따라 콜센터 갱단 사건을 진행하기 위해 방캐우 경찰서 수사관에게 인계됐다.

지난 달, 방콕 수도권 사뭇 프라칸(Samut Prakan) 지역 방플리(Bang Phli) 지역에 있는 3층 타운하우스에서 다용도 칼로 무장한 아버지가 아내와 두 자녀를 살해하면서 가족 비극이 발생했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