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엇을 상상하든 딱! 거기까지

You will get as far as your imagination, whatever it may be. ​

태국, 일상다반사, 뉴스, 소식, IT/세상에나

죽은 사람이 깨어나다: 태국 남성의 깜짝 부활로 모두를 놀라게 하다

PAPAM 2024. 2. 16. 10:36

 

기이한 사건으로, 사생활 보호를 위해 성이 공개되지 않은 Charnchai라는 60세 남성이 사망 선고를 받은 지 한 시간 만에 기적적인 회복을 경험했습니다. 그의 갑작스러운 부활과 그에 따른 이상한 행동에 당황한 가족은 Charnchai의 상태를 둘러싼 미스터리를 풀기 위해 유명한 영적 영매인 Mor Pla라고도 알려진 Jeeraphan Petchkao의 전문 지식을 찾았습니다.

 

 

Charnchai가 기적적으로 다시 살아난 후, 가족은 그가 식사를 거부하는 것부터 집에서 신비한 빛을 목격하는 것까지 여러 가지 이상한 사건을 관찰했습니다. 이러한 사건은 Charnchai가 걷잡을 수 없이 울고, 솔로로 노래하고, 이전에 걸을 수 없었음에도 불구하고 도움 없이 화장실에 갈 수 있을 정도로 확대되었습니다.

 

취한 흔적을 보이지 않고 매일 술을 마시는 것은 가족의 우려를 더해 초자연적 존재가 Charnchai를 소유했다고 믿게 만들었습니다. 이 상황은 Mor Pla의 개입을 요구하게 되었다고 KhaoSod는 보도했습니다.

 

 

오늘 2월 15일 오전 9시에 Mor Pla와 그의 팀은 영혼이 실제로 그의 몸에 거주했는지 확인하기 위해 Charnchai의 집에 도착했습니다. Charnchai의 집에 가까워지자 Mor Pla는 현기증과 구토를 경험했는데, 이는 그가 땅에 묶인 영혼의 존재로 해석한 신호입니다.

 

 

 

영혼과 소통하기 위해 Mor Pla는 20~30세 사이의 현지 여성의 도움을 받아 영혼의 존재를 확인했습니다. 이후 이상한 증상을 보인 9세 소녀를 통해 의사소통을 더 시도한 후 의식이 거행되었고 소녀는 회복되었습니다.

 

 

Mor Pla는 Charnchai의 몸이 더 이상 정신을 지탱할 수 없으며 그가 4일만 더 살 수 있을 것이라고 결론지었습니다. 그는 가족들에게 Charnchai의 평화로운 죽음을 준비하라고 지시하고 그가 술과 담배에 대한 욕망에 빠지도록 허용하라고 조언했습니다.

Mor Pla에 따르면, 이 마지막 날은 마지막 실질적인 식사 후 Charnchai의 궁극적인 출발로 끝날 것입니다.

 

 

영매는 사람이 죽은 뒤 살아날 때 영혼이 없는 기간 동안 영혼이 몸에 침투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Mor Pla는 흰개미 마운드에서 나온 성스러운 실을 사용하여 Charnchai의 머리에 묶어 그의 영혼을 보호하는 바인딩 의식을 수행했습니다.

Mor Pla가 의식을 완료하면서 Charnchai의 영혼이 평화롭게 이어질 수 있도록 가족은 임박한 손실을 받아들여야 했습니다.

 

이 사건은 지역 사회를 경외감에 빠뜨렸으며 특정 태국 문화의 초자연적 현상에 대한 뿌리 깊은 믿음을 부각시켰습니다. 모르 플라의 개입은 이상한 사건에 대한 영적인 설명을 제공했을 뿐만 아니라 설명할 수 없는 상황에 직면한 가족에게 위안을 제공했습니다.

 

관련 뉴스에서 모르 플라(Mor Pla)는 속옷을 훔친 혐의로 기소된 승려를 폭로하는 데 도움을 주었습니다. 스님의 숙소 내부에서는 남자 속옷과 여자 속옷이 모두 발견됐고, 스님은 사찰에서 사라졌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