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엇을 상상하든 딱! 거기까지

You will get as far as your imagination, whatever it may be. ​

태국, 일상다반사, 뉴스, 소식, IT/세상에나

도마뱀의 큰 침실에 물이 튀는 태국 커플

PAPAM 2024. 2. 17. 10:38

 

거대 왕 도마뱀이 어제 오후 4시 30분쯤 태국 차청사오 지역 의 한 부부욕실에 예상치 못한 침입을 해 물의를 빚었다 . 구조대원들은 방 파콩(Bang Pakong) 지역 방 사막(Bang Samak) 방클라 시장(Bang Khla Market) 내 임대실에서 현장으로 출동해 2미터가 넘는 파충류를 만났습니다.

 

집주인인 33세 Prasitthichok은 파트너와 공유하는 방에 대형 왕도마뱀이 기어들어온 후 이 사건을 보고했습니다. 화장실로 피신한 도마뱀은 불안해하며 다가오는 사람에게 정기적으로 쉭쉭 소리를 냈습니다.

 

구조대원들은 올가미를 이용해 동물을 목에 묶어야 했고, 크기 때문에 동물을 화장실 밖으로 끌어내려면 상당한 노력이 필요했습니다. 그들은 결국 도마뱀의 꼬리를 잡고 잡아당겨 운하 근처의 야생으로 돌려보냈습니다.

 

Prasitthichok은 여자친구에게 문을 열려고 하려고 문을 두드렸지만 거대한 도마뱀이 들어오자 여자친구가 충격을 받아 방에서 달아났던 불안한 순간을 회상했습니다. 그러자 왕도마뱀이 그 자리를 대신해 화장실에 숨어들었습니다.

 

현지에서 tua ngern tua thong으로 알려진 모니터 도마뱀은 태국에서 흔히 볼 수 있으며 상당한 크기로 자랄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인간에게 위험한 것으로 간주되지는 않지만 크기와 외모로 인해 위협적일 수 있습니다. 이번 사건은 태국에서 특히 자연 서식지에 인접한 지역에서 사람과 야생 동물이 공유하는 가까운 구역이 있다는 점을 강조했습니다.

 

구조팀의 신속한 대응으로 도마뱀과 주민 모두의 안전을 염두에 두고 상황을 효율적으로 처리할 수 있었습니다. 도마뱀을 포획한 후 자연 환경으로 다시 돌려보내는 것은 도시 생활과 야생 동물 보호 사이의 균형을 유지하기 위한 일반적인 관행이라고 Sanook는 보고했습니다

 

이러한 야생동물과의 만남은 태국의 시골 및 준도시 지역에서 전혀 드문 일이 아니며, 자연 서식지와 인간 정착지가 가까워 종종 예상치 못한 인간과 동물의 상호 작용이 발생합니다.

이러한 사건은 일반적으로 동물들이 자연 환경으로 돌아가면서 평화롭게 끝나며, 이는 인간과 주변 환경을 공유하는 다양한 종 사이의 공존과 이해의 중요성을 강조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