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엇을 상상하든 딱! 거기까지

You will get as far as your imagination, whatever it may be. ​

태국, 일상다반사, 뉴스, 소식, IT/세상에나

손님은 자신이 주문한 음식이 소변으로 얼룩졌다며 화를 냈습니다. 라이더에게 소리지르기 카메라를 켜고 원인을 확인해보니. 너무 놀라서 말을 할 수 없었습니다.

PAPAM 2024. 2. 22. 19:47

 

 2024년 1월 28일 사우스차이나모닝포스트 홈페이지는 최근 놀라운 오해가 있었다고 폭로했다. 허베이성의 한 게스트하우스에서 있었던 일이다. 중국 북부 여성손님이 배달음식을 주문한 경우 그러나 받은 음식은 매우 역겨웠습니다.

          현지 언론 보도에 따르면, 이 여성 고객은 휴대폰으로 다음과 같은 알림을 받았습니다. 그녀가 주문한 음식이 숙소 앞으로 배달됐다. 그녀는 문을 열고 음식이 담긴 봉지를 집어들었습니다. 그녀가 충격을 받아 가방을 떨어뜨리기 전에. 소변으로 얼룩진 것이 발견되었을 때

          그 순간, 여성 고객은 그것이 라이더의 작품임이 틀림없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그래서 그녀는 재빨리 음식 봉지 사진을 찍어 라이더에게 보냈습니다. 불만을 표현하는 모욕적인 메시지와 함께 “내 음식에는 오줌이 가득하다. 정말 무례해요.”

          라이더는 상황을 이해하지 못했습니다. 그래서 그는 그 여성 고객에게 다음과 같은 답장을 보냈습니다. “내가 왜 무례하게 굴어요?” 그 말은 그녀를 더욱 화나게 만들 뿐이었다. 그래서 그는 그 라이더에게 전화를 걸어 소리쳤습니다. “왜 받아들이지 않나요? 우리 둘만이 음식 봉지를 만졌습니다. 그리고 나는 내 음식에 오줌을 싸지 않았습니다.”


          라이더는 계속해서 그것을 부정하려고 했습니다. 하지만 그 여성 손님은 그 말을 믿지 않는 것 같았습니다. 결국 라이더는 그녀에게 집에서 보안 카메라를 확인하라고 조언했습니다. 그로부터 얼마 지나지 않아 모든 진실이 분명해졌습니다. 

          CCTV에 공개된 영상에 따르면 라이더가 여성고객의 방 문 앞에 음식 봉지를 놓고 떠난 뒤, 옆방의 작은 개가 갑자기 복도로 걸어나왔습니다. 그런 다음 그는 다리를 들어 음식 봉지에 오줌을 누었습니다. 떠나기 전에 그러자 손님이 나와서 가방을 집어 들었습니다.

 


          여성 고객은 라이더에 대해 미안함을 느낍니다. 그래서 바로 전화해서 사과했어요. 진실을 밝히는 것과 함께. 라이더는 이해합니다. 이로써 이야기가 끝납니다. 그런데 그 사람이 개 주인인지, 집주인인지는 모르겠습니다. 이 여성고객에 대한 보상은 있었나요?그러나           이 이야기가 SNS에 퍼지자, 인기 있는 대화 주제가 되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그것이 재미있다고 생각했습니다. 이들은 “하하, 확실히 개구쟁이네”, “진짜 범인을 공개한다” 등 서로를 많이 놀렸다 . 모두를 조용하게 만든다." "식사 대신 하지만 그것은 나에게 오줌을 흘렸다. 아니면 뭔가 냄새가 날까요?”           거미 진드기가 보이는 부분이 또 있습니다. 다음과 같은 말을 했어요 이런 서비스 경력에는 어떤 문제가 있어도 라이더는 항상 마무리하는 사람입니다. "개들은 음식에 오줌을 쌉니다. 라이더들은 아직도 혼나고 있다”며 적절한 음식 배달 지점을 더 마련해야 한다는 주장도 나왔습니다



                                                                            트위터 사진 @LUOXIANGZY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