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엇을 상상하든 딱! 거기까지

You will get as far as your imagination, whatever it may be. ​

태국, 일상다반사, 뉴스, 소식, IT/세상에나

삼각관계 혼란: 두 남자의 관심에 태국 여성 자살 시도

PAPAM 2024. 2. 21. 20:05

 

방콕 인근 논타부리 지역에서 한 태국 여성이 자신과 사랑에 빠진 두 남자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없어 혼잡한 도로로 뛰어들어 자살을 시도했다 . 세 사람은 결국 함께 관계를 맺기로 동의했습니다.

 

라타하티베트 경찰서 경찰은 2월 15일 오후 11시 30분에 라타나티베트 도로에서 교통사고가 발생했다는 통보를 받았습니다. 경찰은 현장을 조사하던 중 추다 "아옴" 프라문숙이라는 이름의 45세 태국 여성이 길 한가운데에 누워 있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다리와 입에 부상을 입었습니다.

 

자신의 차를 그녀와 충돌시킨 태국 남성은 Aom의 치료를 보장하기 위해 보험사에 연락했지만 언론과의 인터뷰를 거부했습니다.

 

술에 취한 아옴은 자살하려고 고의로 교통에 뛰어들었다고 경찰 에 진술했다. 그녀는 두 남자 중 하나를 선택해야 하는 스트레스로 인해 자살을 시도했다고 고백했다.

 

홈(Home)과 콩(Kong)이라는 두 남자가 그녀를 유혹했지만 그녀는 어느 쪽이 자신의 남자인지 선택할 수 없었습니다.

“저는 싱글이 되고 싶어요. 나는 누구도 선택하고 싶지 않습니다. 둘 다 나쁜 사람들이에요. 좋은 남자 만나면 다시는 인생을 끝내려고 하지 않겠다고 약속해요.”

 

MGR Online은 Aom이 살았던 아파트를 관리하는 May라는 법인을 인터뷰하여 두 남자와의 관계에 대해 이야기했습니다. 메이는 세 사람의 관계가 오랫동안 지속됐다고 말했다. 아옴은 술을 자주 마시고 아파트의 다른 주민들과 갈등을 빚기도 했습니다. 그녀는 술에 취하면 많은 남자들과 시시덕거렸습니다.

 

채널8은 아옴이 사고 당시 자신을 도와준 구조대원과 희롱을 했다고 보도했다. 그녀는 사고 당시 찢어진 브래지어 끈을 확인해달라고 구조대원에게 촉구한 것으로 알려졌다. 영상 속 구조자는 아옴을 거부하며 거리를 두는 모습이 담겼다.

 

예상치 못한 해피엔딩

두 사람은 나중에 Aom과의 관계에 대해 채널 8과 인터뷰를 했습니다. 52세의 홈 씨는 일 때문에 다른 지방으로 이주하기 전 1년 동안 아옴과 함께 살았다고 언론에 말했다. 그는 두 달 후 아파트로 돌아와 Aom이 42세의 Kong이라는 다른 남자와 데이트하고 있음을 발견했습니다.

 

복잡한 상황에도 불구하고 홈은 다애적인 관계를 받아들이겠다는 의지를 밝혔고, 콩과 함께 있어도 괜찮을 것이라고 말했다. 그는 계속해서 Aom을 돌보고 그녀에게 돈을 줄 것입니다. 그는 Aom의 달콤함을 사랑했습니다. 그는 때때로 불편함을 느꼈지만 Aom이 무엇이든 받아들일 수 있었습니다.

 

홈은 사고 발생 전 아옴과 함께 술을 마시고 있었다고 밝혔다. Aom은 아파트에서 사라졌고 나중에 Kong으로부터 그녀가 교통 사고로 부상을 입어 자살을 시도했다는 사실을 알게되었습니다.

 

공은 채널 8에 자신이 다애적인 관계를 맺을 수 있을지 확신이 없다고 말했다. 아옴이 예전처럼 계속 자신을 보살펴주면 괜찮을 거라 생각했다. 공은 아옴이 빨래를 해주고, 요리를 해 주고, 퇴근하면 그를 돌봐주었기 때문에 아옴과 사랑에 빠졌다고 말했다.

 

Aom은 두 남자를 똑같이 사랑한다고 말했습니다. 그녀는 다른 많은 남자들이 그녀에게 시시덕거렸다는 것을 인정했지만, 그녀는 이 두 남자에게는 그만두겠다고 했습니다. 그녀는 자신의 삶에 그들의 존재가 다른 연인들 에게 너무 복잡하다고 주장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