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엇을 상상하든 딱! 거기까지

You will get as far as your imagination, whatever it may be. ​

태국, 일상다반사, 뉴스, 소식, IT/세상에나

콘도 기술자의 아이러니

PAPAM 2023. 8. 17. 17:11

콘도미니엄 기술자가 파타야 중심부에서 관광객의 생명을 구하려던 같은 수영장에서 어쩔 수 없이 익사했습니다 .

이 사건은 오늘 오전 1시에 파타야 의 Sawang Boriboon Thammasathan Rescue Center가 Chon Buri 지방 Bang Lamung 지구 Nong Prue Subdistrict의 콘도에서 구조 요청을 받았을 때 발생했습니다. 전화는 40세에서 45세 사이로 추정되는 Uthit으로 확인된 개인과 콘도의 기술자가 수영장에서 고통스러운 상태로 발견되었다고 보고했습니다.

현장에 출동한 구조대원들은 숨진 사람을 돕기 위해 예비 응급처치와 심장 박동이 심한 노력을 기울여 숨진 사람을 가장 가까운 병원으로 신속히 이송했습니다.

동시에 한 무리의 친구들은 수영장을 둘러싼 안타까운 광경을 연출하며 안타까운 사건에 눈물을 흘리며 사랑하는 친구를 위해 기도했다.

그룹의 회고에서 Uthit이 생일 축하 기간 동안 수영장 근처에 있는 화장실을 사용하기 위해 방황했다는 것이 밝혀졌습니다. 그의 오랜 부재는 그들 사이에 우려를 불러일으켰습니다. 걱정을 더한 것은 콘도 거주자가 수영장 주변을 확인하자는 것이었다. Uthit을 찾을 수 없었던 그들은 그의 시신이 수영장에 잠긴 것을 발견하고 즉시 도움을 요청하는 충격을 받았습니다.

출처;https://thethaiger.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