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엇을 상상하든 딱! 거기까지

You will get as far as your imagination, whatever it may be. ​

태국, 일상다반사, 뉴스, 소식, IT/세상에나

[세상에나]코끼리 잔인성: 야생 태국 공원 총격 조사 스파크 조사

PAPAM 2023. 8. 18. 09:52

Loei에서 법 집행 기관은 현재 이 북동부 지역의 Phu Luang 야생 동물 보호 구역 에서 발생한 최근 코끼리 만행의 배후에 있는 범인을 밝히기 위해 공원 당국으로부터 요청을 받고 있습니다. 야생 황소 코끼리가 잔인한 행위의 불행한 희생자로 확인되었습니다.

이 끔찍한 코끼리 만행은 어제 아침 Dan Sai 지역의 Sri Song Rak 구역 내에 위치한 숲 개울 근처에서 발견되었습니다. 푸루앙 관리들의 추측에 따르면 고인은 지난 두 달 동안 지역 농지 근처에서 목격된 배회하는 코끼리 3마리의 일부인 것으로 보입니다.

트리오를 다시 숲으로 안내하기 위해 공원 경비원이 시도한 수많은 시도는 쓸데없는 것으로 판명되었습니다. 그 결과, 배회하는 코끼리로 인한 잠재적인 위험 때문에 이웃 주민들은 야간 라텍스 도청 활동을 시작할 때 각별한 주의를 기울여야 했습니다 .

방콕 포스트 (Bangkok Post)는 초기 조사에서 코끼리 희생자의 추정 연령이 약 30세로 정확히 밝혀졌으며 사망한 지 약 5~7일 전으로 거슬러 올라간다고 보도했습니다

야생 동물 보호 구역의 저명한 직원인 나레스 스리부린(Nares Sriburin)은 살해된 코끼리의 두개골이 6~7발의 총알에 휩싸였다는 불안한 발견을 알렸습니다. 이러한 총상의 궤적을 근거로 치명상이 더 높은 시점에서 발사되었을 가능성이 높다고 추론할 수 있다. 이것은 이전에 돌아다니던 3인조 중 가장 작은 코끼리를 고의적으로 표적으로 삼은 것으로 생각되어 이 코끼리의 잔인함 미스터리를 더욱 심화시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