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엇을 상상하든 딱! 거기까지

You will get as far as your imagination, whatever it may be. ​

태국, 일상다반사, 뉴스, 소식, IT/세상에나

[세상에나]법원, '악마' 동상 옮기는 데 도움 요청

PAPAM 2023. 8. 26. 14:14

바자 호텔 방콕(Bazaar Hotel Bangkok)의 대주주가 라차다피섹 로드(Ratchadaphisek Road) 부지에서 논란이 되고 있는 크루 카이 캐오(Khru Kai Kaeo) 동상을 철거해 달라고 법원에 청원했습니다.

금요일에 Phairoj Thungthong은 2009년 자본금 7억 8천만 바트로 등록된 Suan Lum Night Bazaar Ratchadapisek Co Ltd의 지분 80%를 보유하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그러나 현재 회사는 코로나19 사태로 인해 회생 절차를 밟고 있다”고 말했다.

그는 지분 20%를 보유한 Chan Tulyapisitchai가 회생 과정을 위한 새로운 관리팀을 이끌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그러나 Phairoj 씨는 경영에 관여하는 것이 금지되었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Khru Kai Kaeo 동상을 가져와 호텔 앞에 세운 사람이 Chan 씨라고 말했습니다.

붉은 눈과 길고 붉은 손톱이 달린 4미터 높이의 가고일 같은 검은색 조각상은 소원을 들어준다고 믿는 사람들의 숭배를 받아 왔습니다. 그러나 불교도들은 악마 형상을 숭배하는 것은 종교적 가르침에 어긋나는 흑마술이라고 주장합니다.

최근 호텔은 동상의 외관에 불쾌감을 느끼는 사람들을 보호하기 위해 동상을 덮을 돔을 세우는 데 동의했습니다. Phairoj 씨는 화요일에 그의 변호사에게 중앙 파산 법원에 Chan 씨에게 조각상을 제거하라고 명령하도록 청원하라고 말했다고 말했습니다. 법원 심리는 9월 12일 오전 10시에 열릴 예정이다.

호텔 이사회 의장인 Chalee Noppawong Na Ayutthaya는 이 동상이 많은 관광객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출처:https://www.bangkokpost.com/

반응형